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독일마을 맛집 비스트로36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1. 7. 16.
728x90
반응형
SMALL
비스트로36

여긴 독일마을이에요
독일하면 소시지가 유명하잖아요 그리고 핫도그도 유명한가봐요
1호가 검색하고 알아보더니 여기가 맛집이래요
아 그래~~??
딱 배고픈 시간에 들어간 곳 바로 #비스트로36 이라구요

하지만 이곳은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엔 좋은 곳이지만 식사로 할만한 메뉴는 아니였어요


#독일맛집비스트로36

독일마을 도로 길가에 있어요 복잡한 곳이 아니여서 전망대에서 내려오는 계단에서 내려온 뒤 길 따라 쭈욱 내려가다보면 바로 보이는 곳이에요


들어가기 전 보니까 브랏부어스트는 세계 10대 길거리 간식이래요
그리고 특이하다ㅏ 커리 부어스트도~~맛이 궁금한데


비스트로메뉴

아메리카노 3.5/ 4.0
카푸치노 / 카페라떼 / 아이스크림 4.0
독일식 소시지 2.5
커리부어스트 / 브랏부어스트 6.0
독일맥주 5.0 - 10.0
아포가토 5.0
팥빙수 5.0 / 아이스크림 얹은 팥빙수 7.0
아이스티 / 에이드 / 라떼 4.0


비스트로36에서 추천하는 멘중 브랏 부어스트가 제일 잘나간대요

그럼 그거 먹어봐야겠죠~~~ 그래서 주문했어요 우리 밥 먹으러 가야하니까 그냥 맛만 보려구 한개 주문했어요
그리고 3호가 먹구 싶다는 팥빙수도 아이스크림 얹어서 주문했구요

기대가 된다 요즘 팥빙수 정말 잘 나오잖아요 그쵸~


주방입구 풍경이에요
독일맥주가 종류별로 보이네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브랏부어스트

빵이 어디서도 못보던 빵이에요 1호가 진짜 빵맛에 반했거든요
겉바속촉 소시지도 두툼하게 들어있구 얇게 체쳐진 양배추가 먹을 수록 자꾸만 먹고 싶게 만드는 브랏부어스트에요


#비스트로팥빙수

훔..팥빙수는 좀 당황~스러운 비주얼
ㅋㅋㅋ한참이나 기다렸거든요 그런데 옛날팥빙수에요
그냥 간얼음에 팥 그리고 떡 몇개 소프트아이스크림 뺑그르르 돌려 얹은 팥빙수

아이스크림 얹어서 2천원 추가했는데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이게 뭐냐고 하지만 이런 정통 팥빙수 어디서 먹어보겠어~~ 먹어보자


연유도 좀 뿌려져 있어요
너무 달지 않고 1인분 양인 팥빙수는 그냥 ㅋㅋㅋ담엔 안먹는걸루


아이들이랑 간단하게 점심 먹기전에 부어스트는 어떤 맛인지 알려주려고 맛만 봤어요


#내돈내산
#독일맛집 #비스트로36
#남해독일맛집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