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관평동맛집 노랑물고기 노랑이네스페셜 가성비 갑 마무리는 따다

by 달공이 먹짱 2021. 7. 17.
728x90
반응형
SMALL

관평동맛집 노랑물고기 가성비 갑

마무리는 따다



한달에 한 번 회식이 있는데요 그건 회식자들이 정하는거에요 그래서 저희팀은 바로 어제 회식했구요
4명을 넘지 않았어요

우리 제일 처음 했던 회식장소 노랑물고기
가성비가 좋다며 맛도 좋다며 차장님이 추천하신 장소였구요 관평동 노랑물고기는 본관과 별관 두곳으로 운영중이에요 네비가 별관을 먼저 알려줘서 본관이 약속장소였는데 별관으로 갔었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ㅋ

아니 회식장소찾아가면서도 추억팔이를 하고 있다니 이게 말이나 되냐면서 혼잣말을 하면서 찾아간 이번엔 제대로 찾아갔다구요 노랑물고기


요즘 문어철인가봐요
새우철인가봐요 예전에 갔을 떈 안보이던 독도새우 피문어가 보이더라구요
훔냐~~~그렇다면 오늘은 문어~?


광어 ,우럭 소 35.0 / 중 45.0 / 대 55.0
세꼬시 중 49.0 / 대 59.0
노랑이네스페셜 3-4인 109.0
독도스페셜 169.0

독도새우 소 / 중 / 대 싯가

노랑이네셋트
낙지세트(돌멍게 + 개불 + 해삼 + 전복) 39.0
회세트 (회+낙지세트) 2인 59.0
독도세트 ( 독도새우+회+산낙지) 싯가
독도회세트(독도새우 + 회세트) 싯가
동해피문어 / 참소라 소35.0 중45.0 대 55.0

사이드메뉴도 없는거 빼고 많이있죠~~그렇지만 우린 사이드메뉴 안먹어도 되요
노랑이세트에 다 골고루 나오더라구요


기본 찬
콘치즈 / 냉미역국 / 생선조림 / 샐러드 / 계란찜
이게 시작이랍니다

자꾸만 나오는 세트 메뉴들~ 아직 끝난게 아니에요 끝도 없이 나오는거 같은 이 분위기
독도새우가 나오구요 홍어찜이가 나오구요


홍어찜
요거 정말 부드럽구 살이 결대로 찢어져서 나오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알이 톡톡 터지는 콘치즈
적당한 치즈에 콘이랑 잘 어울려요



물회
간이 딱 맞아서 톡톡 터지는 성게알? 식감덕분에 더 맛있는~~
뒤늦게 오신 과장님이 물회를 먹고 싶었다며 호록거리며 잘 먹길래 과장님앞으로 다 밀어드렸어요~~마이 드세요
여름이라 살이 깍이는데~~~유지해야 하쟈나요 현상유지


낙지 탕탕이 아 정말 싱싱한건 좋은데 너무 싱싱해서 초장을 뭍혀줬더니 아주 신나게 꿈틀거리는 바람에 무서워서 잠시 접시로 덮어두었던건..ㅋㅋㅋㅋㅋ


부드러운 살이 일품인동죽
해감도 잘 되어가즈구 씹히는 모래알 없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있었더라면 떠먹어주면 또 한시원한데 말이죠
그냥 조개살만 발라먹었어요


독도새우에요 세트에 이렇게 따라 나온다니까요
살도 부드럽구~~~모양도 이쁘구~
맛있더라구요


#메인메뉴

드디어 나온 메인 회
회가 참 부드럽게 숙성도 잘 된거 같구 쫄깃한게 맛있어요~~

먹을 복이 있는 과장님은 메인 회가 나온지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하셔서 다행이 회를 드실 수 있었답니다


전복 돌문어 해삼 멍게 게불
골고루 담긴 요 아이도 소주안주로 그만이에요
예전엔 멍게고 뭐고 좀 이상하다 비리다 이런거 못먹었는데요 멍개가 비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쫄깃하다는 개불
아후`~싱싱해서 얘도 막 꿈틀거리는데 막막 징그러서~~전 안먹었어요


생선튀김조림
요건 너무 멀어서 손도 못댔어요
아훙~~~안주가 이렇게나 많이 나와도 되는거냐며~~
이렇게나 가성비가 좋아야 되겠냐구요 가격대비 완전 사랑합니다~~~~



새우투김
아주 튀김정도가 딱 적당하더라~~간장에 찍어먹으니 잘 못튀기면 기름만 입안에 가득 담겨서 느끼함이 올라오기도 하는데 말이에요 그런거 없더라구요


왕소라? 뿔소라
쫄깃하게 전문가적으로 잘 삶아내서
요것까지 먹고 마무리로 찌개까지 밥말아서 푸짐하게 먹고 바로 앞에 있는 따다로 고고쓍~




#2차따다

지역맥주 나왔어요 예전 롯데마트에서 보던 유성맥주인데 맛을 몰라서 그냥 왔었거든요 근데 마셔보니 그냥 오길 잘했던 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호가든 느낌의 허브맥주였어요

훔..아하 그러고보니 에일이네요
어쩐지 향도 진하고 쓴맛이 올라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과장님 한입 먹어보고 억지로 다먹고는 평소 주문하던 맥주로 돌아오심 ㅋㅋㅋ맥주도전은 아닌걸로


어머 이거 머야~~
병따개래요 신기하다며 이리저리 둘러보았는데 챙기래 ㅋㅋㅋ
아니 왜`~~이거 왜 챙기는데 안돼에~~우리끼리 그러고 있으니 주인분이 새거로 한개 갖다주셨어요
오 대박

오랫만에 왔는데 너무 친절하신거 아니에요


그리고 또 행사하더라구요
제주에일맥주 4잔 주문하면 캠핑용컵 한개 증정하는 행사래요
오~~~그래그래 그럼 네잔주세요

그래서 받았어요
캠핑용 잔

뭔가 잔도 좀 큼지막한게 괜찮네~~~~~~

한치 땅콩
부드러운한치는 맥주안주로 그만이구요
땅콩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땅콩먹고 아주 고생했는데 여전히 땅콩이 맛있으니 이건 어쩐일이냐며


차장님은 고르곤졸라를 좋아해
주문해드렸어요~~한개드시면서도 고르곤졸라피자 좋아한대요 ㅋㅋㅋㅋㅋ


이번 회식은 분위기가 좋았어요
지난달엔 일얘기하시다가 싸우셔서 분위기가 아주 살발했었는데 이번엔 그냥 수다스럽게 떨어줘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그리고 우린 컨디션을 먹었어요
과장님이 약국 다녀오셨더라구요
이거 먹어서 그런가 확깨면 안되는데~~아침에 속은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내돈내산
#4인회식
#주말일상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