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피자에땅 메뉴 : 달피자 & 리얼고구마피자 (포장할인 2천원)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1. 5. 19.
728x90
반응형
SMALL


피자에땅 노은점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1시
예약전화 042-476-0607

#내돈내산 #달피자 #고구마피자 #피자에땅피자

피자에땅 메뉴 : 달피자 & 고구마피자(포장할인2천원)

1호가 치킨을 사준대요
그래서 신이가 나서 촐랑촐랍 따라 나섰다구요
치킨 잘 안먹지만 사준다잖아요~~~
한조각이라도 먹어보자며 따라 나섰는데 말이죠

카드가 안된데요
헐 점심카드는 결제가 안된다구~~아니 그게 뭐래요?
이건 #카카오톡체크카드 인데
개인카드라구요
점심카드가 뭐에요?

어찌돼었든 1호 카카오카드는 결제가 안된데요
어쩌겠어 뜯겼어요
얻어먹으러 갔다가 덤탱이 눈탱이 맞았어요

그른데 바로 옆에 피자에땅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제대로 삥 뜯겨 주겠다며
피자에땅도 주문하라고 했더니 혼자 세상 신남

1+1라고 해서 두판을 구매했지만 할인받았어요

피자 두박스를 오늘 다 먹기엔 무리다
이럴 땐 냉동실에 소분해 두었다가 간식으로 꺼내 데워먹어야 하는데
#전자렌지 _데울때 _꿀팁 친절하게 적혀있어요
*피자를 데울 땐 물 한컵과 함꾀 전자레인지에 3분 *

기억해보게쓰~~~~

#달피자_18900원

피자치즈만 먹는 3호 취향 존중해서 아니 생각해서 달피자 주문했어요
새우 좋아하는데 새우도 올려져있구
치즈도 갖가지 토핑되어 있다구 그러잖아요

치즈피자는 너무 치즈만 올려져있어 슴슴하구
토핑이 없으니 이거 뭐 빵먹으려고 먹는거야
치즈먹으려고 먹는거야

이번엔 영양도 생각해보자 고른게 바로 달피자란거죠

달피자위에 파마산치즈 뿌려먹는 쎈스도 발휘했어요
듬뿍 뿌렸어요

투압투압

아주 오랫만에 먹어본 피자에땅 달피자
원래 이래 맛있었나 싶어요
진짜 맛있는데 가격대도 사실 1판 가격밖에 안되요

두판에 27천원대로 결제했으니까요 오늘 새롭게 피자맛집 발견했구마
피자 먹고싶을 땐 종종 사먹을 피자에땅이에요


#리얼고구마피자_18900원

내가 시킨게 고구마피자야?
감자피자야?
포테이토는 포테이토 맞는데
이거 마치 감자피자같잖아

왜이러지?

아리송송 한조각을 리얼고구마피자 선택한 1호에게 줬거든요
맛있대
심지어 살짝 식었는데도 맛이 괜찮대

아 모야
피자에땅 진짜 왜 이제 다시 먹어본거야
가성비도 좋구
피자맛도 좋구
아 진짜 진작알았어야지


치즈 늘어나는것좀 보세요
대박이져
어디까지 갈거니
고만고만


아주 맛있게 먹구
남은건 또 야무지개 냉동실에 넣어두었어요

배고플 때 엄마 회사가고 없을 때
물 한컵 넣고 전자렌지 3분만 돌려 먹음돼

원래 두판에 37800원인데
방문포장해서 2천원 할인받았구요
두판 구매해서 할인을 조금받았어요
그리구
결제는 27900원 했어요


#내돈내산
#노은피자에땅
#리얼고구마피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