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104

코로나 국민지원금 10부제 신청 f.네이버 토스 카톡 알림설정하기 코로나 상생국민지원금 10부제 확인 신청 네이버 토스 카톡으로 신청하는 법 이제 내일부터 시작되는 국민지원금 신청인데요 벌써부터 광고문자가 엄청나게 오고 있어요 카드사에서 제일 많이 오는 듯 싶죠 그리고 알림설정하라며 카톡, 네이버, 토스에서 알림을 띄워주고 있어요 #국민지원금신청대상 내일부터 지급신청 시작되는 국민지원금의 지급대상은 21년 6월 간강보험료를 기준으로 가구소득 하위 80%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원금이 지급되는데요 이번엔 1인가구, 맞벌이가구 특례기준 적용되는 것도 특징이에요 성인은 개인별 신청,수령 가능하구요 미성년자녀는 동일 주소지 내 세대주가 신청하고 수령이 가능하답니다 대리신청시엔 서류를 지참하고 주민센터에 방문해서 신청하는 방법도 있어요 신청요일제 안내 주민등록번호 출생년도.. 2021. 9. 5.
올영세일 7일간할인 7일동안 최대 70% 클리오 브러쉬 라이너 킬브라운 1+1득템 오늘도 1호랑 운동 나왔어요 그러고 발견했어요 어라 뭐지 뭐지!!보랏빛으로 가득찬 저곳은 올리브영 그런데 오늘은 세일중에 70%까지에요 대박 안들어가볼수 있냐구요 들어가서 또 구경해야죠 #올리브영7일간할인 딱 어제 부터 할인들어갔어요 9월 2일부터 8일동안 총 7일간 진행되는 올영할인이구요 어떤게 할인인지 들어가봅시다 구경해봅시다 ㅋㅋㅋㅋ이럴 때가 제일 신나는거 알죠 할인이 많은 거 있쟎아요 올영세일 7일간 할인 7일동안 최대 70% 클리오 브러쉬 라이너 킬브라운 1+1득템 최대 70%까지 할인이라니 어떤게 70%인거니 궁금해서 안들어가볼수가 있어야지 1호는 살거 아니쟎아 이러는데 말이죠 들어가보면 또 마음이 바뀔 수가 있어요 요즘 아이라이너가 좀 떨어져 가는것도 같구 아이쉐도우가 떨어져 가는건 아닌거 .. 2021. 9. 3.
노은동마라탕맛집 마화쿵부 마라탕 맛있어 #노은동맛집 #마라탕맛집 #마라탕전문점 #노은동마라탕 #마라탕 #마화쿵부 #내돈내산 #벌써세번째쓰는후기 비온뒤에 산책했더니 이렇게나 예뻐요 운동 나오기 싫어하던 2호님 어르고달래고 장난치며 데리고 나온 오후 공원 풍경에 엄마보다 더 좋아해요 열심히 운동하고 즐겁게 마라탕먹고 싶대서 마라탕 1일차 먹었죠 그리고 사진을 할머니집 간 1호에게 보냈더니 1호가 자기도 데려가라며 ㅋㅋㅋㅋㅋㅋ 네네 그래서 주말에 또 운동심하게 하고 다녀왔어요 금계화인가요 빗방움 머금고 있어서 더 상콤해보이는 개방초도 보이구요 걷기운동을 하면 이게 좋더라구요 자연도 보이구 여기저기 못보던 길도 보이고 건물들도 새롭게 보이구 이런재미로 자꾸만 걷게 되는거 같아요 이꽃이 도로변에 엄청 많더라구요 꼭 나팔같이 생긴 하얀색 꽃들이 옹기종기.. 2021. 9. 2.
달콤한 민초의매력 민트초코소주 도수 가격 #민초단소주 #민트소주 #민트초코소주 #민초단 #민트시리즈 #민트초코소주도수 달콤한 민초의매력 민트초코소주 도수 가격 12.5 / 1,800원 드디어 먹어봤어요 민트초코소주 소주파가 아니라 맥주파 그것도 한캔만 먹어도 알달딸 헤롱헤롱대서 소주는 그것도 혼술로 소주는 더더욱 아니어서 먹어볼 생각도 안했는데 저녁마다 아주 방앗간마냥 들락날락 거리는 편의점 cu에서 발견했어요 1호님이 궁금하대요 민트초코소주라니 편의점에서 가격은 1800원이에요 일반 소주보다 가격대는 조금 비싸더라구요 오백원정도 비싸쥬 병은 살짝 파란색이 도는 하늘빛이죠 병색이 이뻐요 민트초코소주 뚜껑부터 민트민트죠 딱 색은 소주병색은 취향저격이에요 생쾌한 민트~~ 민트초코소주라니 세상 별거 다 나오네요 소주에 박하유와 코코아추출물이 들어있어.. 2021. 8.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