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짬뽕 생각날 땐 요기루 i.노은동

by 달공이 먹짱 2021. 5. 13.
728x90
반응형
SMALL

짬뽕 생각날 땐 요기루 i.노은동

 

볼일 있어 나오셨다는 엄빠

같이 짜장면 먹으러 가재요

마침 우리 집 옆에 짬뽕집 새로 개업했는데 요기 맛있다고 들었던 터라

다녀와봤어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매장은 그렇게 넓지 않구요

혼밥하러 가기에도 부담 없는 곳이에요

 

 

#요기루메뉴

단품메뉴

등갈비짬뽕 / 요기루 짬뽕 / 요기루 짜장

탕수육 대중소 / 유린기 / 크림새우 / 요기루 짬뽕탕 / 요기루 등갈비 / 군만두 / 공기밥

 

세트메뉴

요 세트

크림새우 / 유린기 / 탕수육 / 짬뽕

기 세트

크림새우 / 멘보샤 / 탕수육 / 짬뽕

루 세트

크림새우 / 탕수육 / 요기루등갈비 / 짬뽕 or 짜장포함

 

요기루세트는 2인이상 주문해야 가능하구요

짬뽕은 자장으로 대체가 가능해요

 

 

#루세트

제일먼저 나온 탕수육이에요

소스는 부먹 찍먹 선택권 없이 부먹으로 나와버리구요

아주 얇게 채썰어진 양배추와 오이가 상큼함을 올려주네요

 

 

 

바삭거림은 당연히 바로 나온 탕수육이여서 바삭거리지만

소스가 뭔가 부족한거 같더라구요

단거 같으면서도 뭔거 간이 덜 맞는 그런 느낌

 

튀김옷에서 밀가루 향도 나는거 같구

 

회사 앞에서 먹었던 그 보라색 소스담긴 탕수육이 생각나는 ....아쉬움

 

 

#크림새우

2인세트로 주문했구요

1인당 2마리씩 나와요

요것도 ㅋㅋ막둥이는 소스가 묻혀져서 못먹..

소스 싫어하는 3호를 모르는 아빠는 애기가 왜 못먹냐며

안타까워 하셨지만 3호에 대해서 너무 잘 아는 1호2호 에뮈는 그냥 그러려니

ㅋㅋㅋ

 

왜 맨날 까먹는지 몰라요

소스따루요~!!

 

ㅋㅋㅋ나와보면 부먹으로 되어있구

소스가 발려져있구

 

 

#요기루등갈비

짜장면집에서 등갈비는 첨보는거 같아요

갈비대는 6개 들어있었구요

양파도 생생하게 살아있구

김치는 묵은지였어요

 

 

#요기루짜장

ㅎㅎ요즘 매운걸 못드시게 된 아빠

자장면을 주문했는데요

배가 고프셨어요

시간이 2호 학원 마치고 왔더니 8시가 넘은 시간이였거든요

ㅋㅋ평상시엔 6시면 칼같이 드시는데

급하신 마음에 사진 찍는데 휘리릭 가져가시는

 

샥샥 잘 섞이게 비벼서 먹었는데 짜장면 맛있답니다

 

 

#요기루짬뽕

훔..

짬뽕...맛집이라고는 했는데

한입 넣을때마다 헉! 헉! 하는 야릇한 향이 올라와요

이거 뭘까~?

훔..식욕이...헉..

떨어..진다..

근데 맛없다고 하면

바로 앞에 사장님도 계시구

엄마빠는 자장면을 맛있게 드시고 계신데

같이 맛이 떨어지거나

내 메뉴 걱정에 엄마가 덜 드시게 될까 싶어

 

그냥 참고

먹어봤어요

그냥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 입맛이니까 그냥 그렇다~~하는 참고만 하세요*

 

다른 분들은 맛있답니다

전 사실 해물 안좋아해요

그래서 그럴수도 있어요

 

서비스 군만두

자장면을 3개를 주문했는데 솔드아웃되었대요

소스가

그래서 짬뽕으로 대체하면서 서비스를 주시더라구요

 

ㅋㅋㅋ맛있게 튀겨졌는지 저는 맛도 못보고 3호가 잘 먹더라구요

양보해줬어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