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신성동 수 조개전골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2. 9. 22.
728x90
반응형
SMALL

2차로 갑니다
우리 여기가자~~!!
바로 건너편에서 곱창을 구워먹고 이제 건너편 조개전골로 이동해서 또 술이야~~

ㅋㅋㅋㅋㅋㅋ
짝꿍의 별명이 딱 그럴싸해요
#회식중독자

아니 뭐 내가 언제 그렇게 많이 다녔다고
술자리라면~~ 보통수준인데 요 근래 좀 몰아져 있긴 했었지만 그렇습니다
덕분에 저는 회식중독자 별명을 득템했어요

아무튼

가요가요

수 조개전골로 가요

인원수대로 주문을 해야 해요
술안주라고 안통합니다

수조개전골 가격
2인 39.0 / 3인 49.0 / 4인 59.0 / 5인이상 특대 79.0

주문하고 기다리니
대형 냄비가 나오는데요 우와~!!특대사이즈라 그런지 냄비가 이렇게 큰거 처음본다면서요
아 그렇다면서요

술이 들어가서 모두 기분이 좋아서
그냥 다 깔깔거리며 냄비사이즈가 크다며 한잔하잡니다

ㅋㅋ전 비주류에요 그래서 음료수로 짠!
술잔만 채워드립니다 저는

제앞에 있다면
그분들은 아마 훅 가는거 감내하셔야해요 ㅋㅋㅋ
잔이 빈 꼴을 못보거든요

인원수대로 구워주는 계란후라이
남이 구워줘서 계란후라이마저 맛있따며
호록호록~~~

반찬은 겉절이랑 번데기 부추무침
남자한테 좋다는 부추무침

사장님이 열어주기 전까지 절대 열면 안되는 냄비뚜껑
오셔서 열어주셨어요~~
우와
대박
냄비안에 이렇게나 많이 담겨있었네요

치즈도~~나만 알아찌롱
다들 계란찜인줄 알았대요

ㅋㅋㅋㅋ제가 죽죽 늘여가면서 조개랑 먹는걸 보더니 따라 먹더라구요

오징어도 있구
가리비가 엄청나게 많았어요


보글보글 바글바글

냄비 사이즈덕분에 양이 엄청나 보여요~~효과랍니다

 

 

 

먹다 부족해서 주문한 새우
ㅎㅎㅎ새우눈 찍지 말랬는데
말들으면 내가 어른이다~~~

사진을 찍어버렸어요 새우눈

 

 

 

마무리는 칼국수
칼국수 사리는 2인분을 주문했는데 1인분 같은 2인분이더라구요
다들 놀래서 눈이 휘둥그레졌지만

수조개전골에 양이 그러하다면 받아들여야지요
어쩌겠어요

내돈내산으로 즐거운 회식하고 집으로 부앙부앙~~달려갑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