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노은동맛집 마화쿵부 마라탕

by 달공이 먹짱 2022. 8. 23.
728x90
반응형
SMALL

 

노은동맛집 마화쿵부 마라탕 

탕화쿵푸마라탕 노은역점

위치

대전시 유성구 노은로 166 110호

 

운영시간

월 - 토

오픈 11시 마감 20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4-15시

 

매주 일요일 휴무

 

 

마감은 9시라고 쓰여있지만 8시 30분 마감입니다

참고하세요

 

훔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라탕을 먹으로 가봤어요

기존에 먹던 단골집을 뒤로하고 한참전에 새로 오픈했지만 구경만 했던

아빠랑 만나던 날 쳐다만 보고 왔다는 그 집에 오늘 가고 싶대요

 

아 그래~

그럼 가보자 

 

우리 귀염둥이 막둥이는 마라탕을 먹지 않겠다며 학원끝나자마자 집으로 가버려서

 

단촐하게 셋이 갔어요

 

탕화쿵부 메뉴

메인메뉴

마라탕 100g - 1950

꿔바로우 소 12.0 / 대 17.0

 

마라탕은 6천원부터 주문가능하구요

 

냉장고에 양고기 소고기 -3.0 잔뜩 들어있어요

한 봉지씩 꺼내서 카운터에 그램수 잴때 주면 추가해준답니다

 

이쁜 언니들 야채 고를때 너무 고개숙이면 곤란하대요

머리카락이 빠지기도 하고 머리카락이 야채에 닿으면 위생에 안좋으니까

조심하자는 문구에요

 

그리고

탕화쿵푸에서 마라탕 다 먹고 나면

사탕, 껌, 아이스크림이 무료에요

 

양심껏 이용부탁한다는 문구도 잊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

 

전 딱 세개 가져왔어요 사탕

ㅋㅋㅋㅋㅋ양심고백입니다

 

큰애꺼 작은애꺼 제꺼 욜케 세개요 아직 제 가방에 두개가 들어있는건

애들에겐 비밀이구요

 

마라탕 재료골라담기

스덴볼에 내가 원하는 재료 골라담아요

취향대로

이것저것

전 버섯좋아해서 버섯을 취향대로 골라담았어요

 

 

매운단계 총 6단계구요


0단계 담백한맛
0.5단계 진라면순한맛
1단계 신라면맛
1.5단계 2단계보다 덜 매운맛
2단계 불닭볶음면맛
3단계 엄청매운맛

**마라탕에 땅콩이 함유된 소스가 들어가요
미리 말해주면 제외하고 조리가 가능하답니다

 

 

셋이 주문하니 마라탕 세그릇에 41천원이 나오네요

흐미~~저렴하진 않아요

 

어쨋든 기대에 부풀어~~ 기다립니다

사람이 엄청 많아요 맛집인가봐요

맛있나봐요

난 오늘 처음왔으니까 잘 모르겠어서 기대감이 커지네요

 

회전율도 좋아서 테이블이 금방금방 비워지구요

주방에선 젊은 한국인들이 분주해요

 

 

드디어 나온 마라탕

전 1단계 맵질이에요

 

두찌두 1단계 첫사랑만 2단계로 호기롭게 주문했는데

속은 쓰리지만 맵지 않답니다

ㅋㅋㅋ아 그러시구나

 

훔 마라향이 기존 다니던 식당보다 강하지만

적당히 맛있는 향이에요~

거부감 없는 마라향이 가득한 탕화쿵푸 마라탕

 

종종 아이들이 가자고 할거 같아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먹구요

캔디도 한개씪 들고 나왔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