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대전시청 맛집 둔산동 후지산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2. 9. 14.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시청 맛집

둔산동 후지산 #내돈내산


 

후지산 둔산동

위치

대전시 서구 둔산로 137번길21 대승빌딩

 

영업

오전 11시 - 마감 오후 23시

 

연락처

042-471-6300

 

주차 - 발렛파킹

 

 

주차는 후지산에 전화하니 발렛파킹해주시는 분이 1층에 계시더라구요

그분께 차키를 드리면 알아서 주차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올라가요

 

예약자 확인을 마치면 직원분이 프라이빗하게 방으로 안내받아 들어갑니다

요즘처럼 코시국엔 우리끼리만 있는 곳이 좋더라구요

 

 

기본 테이블 세팅도 다 되어있구요

이제 우린 먹기만 하면된다구요~

과장님 어혀 오세요~~

 

 

전복죽과 연어샐러드 그리고 마죽이 함께 나와서 먹고 있는 동안에도 못오는 과장님은

퇴근시간에 한참 복잡한 케이스트 앞을 지나오라는 티*의 지령을 받아

진입하곤 못 빠져 나와서 배고픔에 허덕거리고 있땁니다

ㅋㅋㅋㅋㅋ

전갈이 왔어요

 

못가고 있어요 저 지금

 

배고픈거 못참는 1인이신데

우리끼리 먼저 먹어버려요

우리도 배고프니까

 

 

스끼도 아주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담겨오네요

9가지 스끼로 게튀김 / 멍게 / 해삼 / 마늘,생강 / 고둥 / 맛살샐러드 / 쭈꾸미? 꼴뚜기? 회무침 / 번데기

 

머 이렇게 나와서는 골고루 한개씩 집어먹어보니 입맛 돋궈지고 좋드라구요

 

 

회초밥은 1인 두개씩 맛보라고 총 8개가 나왔는데요

아직도 네비말을 듣고 차 막히는 동네에서 꼼짝 못하는 과장님 대신해서

우리가 더 먹어버렸어요

 

너무 오래 방치하면 맛없어진다며

 

ㅋㅋㅋㅋㅋ

 

 

 

연어도 도톰하니 맛있어 보이구

참치도 살엄음이 살살 얼려진~채로 나왔어요

 

한 조각씩 집어먹기에 넘나 맛있더라

 

기본 제공되는 물회에 국수가 넉넉하게 담겨서

배고픈채로 과장님을 기다리는 대리님이 호로록 드시게 밀어드렸답니다

 

 

뭔가 부족하다 싶었던 그때 딱 맞춰서 직원분이 뭔가를 들고오는데요

술안주하시라며 데워주신 메뉴

떡에 부침개 그리고 대패삼겹 관자까지

비주류인 나란 뇨자 고기 낼름 집어먹었어요

 

 

물회에요 단품메뉴 20.0

기본제공되는 물회 다먹고 길 헤매다 늦게온 과장님을 위해서 추가 주문해드린

역시 단품으로 메뉴에 담긴거라 더 먹음직스럽고 낙지도 살아서 꿈틀거려요

 

 

튀김

역시 튀김은 새우튀김이지~~ㅋㅋㅋ

하나는 고구마는 아닌거 같은데 ㅇㅏ삭거리는 식감이 있더라구요

먼지 몰라도 맛있다고 자꾸 먹게 되는 튀김

 

쭈꾸미 대가리 

부드럽게 잘 익혀져서 매콤한 청양고추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이제 과장님이 드디어 도착하셔서~~

본격 술타임

 

술은 비주류인 제가 담당합니다

술잔이 비면 안되요

그래서 제 근처 있는 분들은 모두 훅 가십니다

ㅋㅋㅋ보내기 전문

 

바로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