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고기먹고 싶을 때 가는 가성비 고깃집 이차돌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2. 9. 27.
728x90
반응형
SMALL

고기먹고 싶을 때 가는 가성비 고깃집 

이차돌 

#내돈내산

 

 

위치

대전 유성구 은구비남로33번길 13-22

 

영업

월-금 오후 2시 30분 - 밤 24시

토-일 오전 11시 30분 - 밤 24시

 

라스트오더 23시

 

 

고기먹으러 가자 고기~~

그동안 지나만 갔지 들어가보지 않았던 이차돌에 들어갑니다

첫사랑이 오늘은 여기에서 먹어보고 싶다고 그러더라구요

배민으로 딜리버리도 되구

매장에서 먹는 고기는 보니까

특수안창살 / 부채살 / 차돌박이 / 갈비살 / 차돌삼겹

종류별로 있네~~맛있겠다~~

 

들어가자~~어혀 들어가

 

 

자리에서 주문하는 시스템

요거 좋더라구요

 

직원이 와서 고민하면서 멋쩍은 거보다

우리끼리 이거저거 막 사진보면서 고르고 담고 여기에서 추가로 주문할땐 또 선택해서 누르면 되구

좋다 좋다

 

계산만 나가면서 하면되요

다 먹구 한꺼번에 이것 참 편하더라구요

 

 

 

저녁시간에 갔으니 런치메뉴는 해당사항이 없구

이것저것 담고 있으니까 첫사랑이 세트로 주문하자며~~

아하!! 세트가 있었구나~

 

커플세트-2인 36.900

우정세트 3-4인 63.900

패밀리세트 5-6인 88.900

 

 

 

#우정세트63900 (3-4인용)

차돌박이4인분

이된장1개 / 차쫄면2개 / 구워먹는치즈 / 돌초밥1개 / 와사비크림간자 / 음료

고기가 돌돌 말려있어서 그런지 양이 엄청 나보입니다

보이는 양에서 배가 든든해지려고 하는 ㅋㅋ착시효과

갈비살 추가로 더 주문한거 같아요

 

 

 

갈비살을 먼저 불판에 올려줍니다

전 고기 구울때 한점 한점 요렇게 절대 안구워요

푸짐하게 올려서 굽고~ 다같이 먹으면서 또 고기 투하~!!

 

이런식으로 하면 고기 굽는 동안 기다리면서 목빠진다~~침흐른다

이런현상 없습니다

ㅋㅋㅋㅋ

 

대신 에뮈는 고기 굽느라 고기향만 맡게 된다는 뭐 그런 부작용이 있지만

 

 

세트에 포함되어진 돌초밥이랑 구워먹는치즈가 차례로 나왔어요

 

 

#구워먹는치즈3900

 

단품으로 주문하면 이 가격이더라구요

하지만 세트에 포함되어서 어쩐지 서비스아닌 서비스같은 느낌

 

 

#이차돌돌초밥 2900

 

갈비살은 요런 용도로 올려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딱이쟎아

와사비도 생 와사비라 넘 맛있따는거~~~

 

 

#차쫄면-매운맛순한맛4900

쫄면도 매운맛 순한맛 차례로 있어서

둘이 한개씩 나눠먹자~~며 매운맛 한개 순한맛 한개~

욜케 나누니 좋더라구요

 

매운맛이라지만 그렇게 맵지 않음~

 

 

 

#와사비크림관자4900

관자는 구워먹는 치즈랑 같이 구워서 노릇노릇하게 먹으니

아이들이 고기보다 더 좋아하더라구요

 

식감이 뭐~~부드럽잖아요

내가 먹어도 맛있는건 아이들 입엔 당연히 맛있는거지

 

 

요렇게 크림치즈 소분해서 올려주니~~

부드럽고 고소하고~~~

 

김치찌개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너무 급하게 먹었나봐요 ㅋㅋㅋㅋ

고기엔 항상 진심이라~

 

오늘 고기도 자~~알 먹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