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대전크로플맛집 크로앤피 상대점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2. 10. 18.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크로플맛집

크로앤피 상대점 

#내돈내산


크로플에 진심인 분

내 첫사랑

 

뭐 이런걸 이렇게 비싸게 주고 사먹어

너무 비싼데~~싶었어요

 

근데 먹어보니 맛있드라구

이게 또 반죽의 비율도 중요하겠쬬~~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이랑 카페 나들이로 상대동에 있는 크로플맛집 #크로앤피

다녀왔어요~

 

위치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 310 1층 103호 크로앤피(상대동)

CRO & FFEE

 

간판이 영ㅇㅓ로 되어있더라구요

크로앤피만 열심히 찾았다가 ㅋㅋㅋ어라 이거 같은데

 

밖에서 보면 매장이 엄청 작아보여서 여기 테이크아웃 전문점인가 싶어요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아서 알아서 잘 주차하면 되구요

ㅋㅋㅋㅋㅋ그렇습ㄴㅣ다

 

 

영업시간은 오픈 11시 마감 23시

 

 

플레인 크로플 3.3

아이스크림 크로플 4.8 - 5.5

토핑 크로플 3.8 - 4.3

프레쉬 크림 & 과일 크로플 4.5 - 4.8

가격대는 거의 4천원 후반에서 5천원대라고 보면 되요

 

 

아이들이 원하는 메뉴 하나에 음료 하나씩 들고

에뮈는 오늘 커피왕창 먹어보자며 1리터 대용량 아메 주문

 

뭔가 저렴해보여서 혹했어요 ㅋㅋㅋㅋㅋ

 

 

안에 들어와보니 겉에서 보던 것보다 아늑하니 2-3명 최대 4인까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다행이 손님도 이날엔 우리만

 

거의 배달주문이 많더라구요

 

 

 

망고 엄청 좋아하는 2호님

애플망고 크로플

 

달달함을 좋아하는 막둥이는 누텔라 마쉬멜로

누텔라가 원래 이렇게 쫀득거렸나~

알수 없는데 그런거 같기도

 

맛있떠라구요~~

평상시에 절대 안주는 품목이라

아이들은 신나쓰~~~

 

 

우리 첫사랑님은 아이스크림 크로플

시원함과 바삭거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크로플

 

 

 

아메리카노 1리터

요게 거의 5.3원이였나?

 

그냥 한잔 가격인데 1리터래요 그래서 주문했지

게다가 병도 이뻐서 재활용도 가능하구

1석2조

 

퇴근하고 아이들 데리고 갔던 시간이라 좀 늦게 도착한 감도 있구

우리도 집에가면 정리하고 자야지~~

 

느긋이 여유롭기보단 그냥 크로플 먹으러 다녀온 기분으로 다녀왔지만 크로플이 맛있어서

담에 또 오자네요

담엔 여유롭게 다녀오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