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파스타맛집 대전 노은동 롤링파스타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3. 2. 7.
728x90
반응형
SMALL

파스타맛집
대전 노은동 롤링파스타
#내돈내산





오후 반차일

볼일 다 볼동안 쫄쪼리 굶고 다닌줄도 모르게 회사일보다 더 바쁜 업무보고 나니

배가 고파요~~

 

덩달아 따라다니던 1호님이 새로생긴 파스타 맛집이 있는데 거기 가고 싶다네요

 

가야지 뭐~~ 3호는 쿨하시게 안가신데요

헐..요즘 자꾸 안따라다녀

 

 

노은역 다이소 맞은 편 건물 2층에 있어요

낮엔 간판불이 없어서 관심없는 내겐 눈에 띄지 않았는데

1호눈엔 딱~!!보이던 롤링파스타

 

 

내부가 개업한지 얼마 안되 깔끔하기 그지 없구

우리가 들어간 시간이 6시가 조금 못되던 시간이었는데 손님이 한팀만 있어 한산하다 했더니

줄줄이 따라 들어오는 손님들로 금새 자리가 다 차더라구요

 

아이들과 가기에 부담없이 종류도 다양해서 괜찮네 싶더라

 

 

롤링파스타 백종원 관련 체인점인가바요

백종원 사진이 떡하니 크게 걸려있구요

 

메뉴

파스타 /스테이크 /감바스 /피자

음료 / 와인

라이스 / 뇨끼 / 필라프

샐러드

사이드로 브레드 두 종류 있어요

 

1호는 매운 우삼겹 토마토 스파게티

에뮈는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2호는 찹스테이크 / 로제 쉬림프 파스타

 

ㅋㅋㅋㅋㅋ두개나 먹는다네요

1호가 말렸는데 소용이 없...

 

 

로봇이 서빙해주는 롤링파스타

요것도 뭐 지금은 많이 익숙해도~ 아이들은 재미있다고 까르르~

 

 

길을 잘 찾아오는것도 신기

사람이 있다고 피해 오는것도 신기

 

 

매운 우삼겹 토마토 스파게티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찹스테이크 / 로제 쉬림프 파스타

 

메뉴가 다 나왔어요

 

 

#매운우삼겹토마토스파게티

#스테이크크림파스타

 

 

우삼겹이 들어있는 매운 우삼겹 토마토 스파게티는

맵질인 내 입엔 허~~허~거리면서 먹게 만드는 매운맛이었는데

 

 

크림파스타는 너무 맛있떠라~

소스가 입에 착착 붙어서 소스를 수저로 자꾸 떠먹게 만드는~

함꼐 들어있는 스테이크도 부드럽게 잘 익혀져서~ 파스타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무엇보다 고기파인 우리집 입맛에 고기가 듬뿍이라 좋드라

 

 

그보다 더 입에 딱 맞는건 찹스테이크

고기가 어쩜이래

막 부드러워

파스타 먹고 싶을때 종종 들러서 먹으러 올만 하다

 

 

 

휴대폰 밧데리가 달랑거리다 못해 조만간 꺼지기 일보직전

항상 이런다~~밧데리가

 

혹시~ 충전이 가능할까요?라고 물어봤더니 단호박으로 충전서비스 없습니다라는 첫인상 첫마디에 빈정이 상하긴 했지만

이건 뭐 서비스에 포함되어있는게 아니니까

1호 전화기로 밧데리 충전해가며 먹었지만

맛있어서~ 담번엔 늬들만 와라

 

ㅋㅋㅋㅋㅋ

 

엄마는 빈정상한거 조금 삭혀지면 갈께

 

 

위치는 요기

롤링파스타 노은역

주소 : 유성구 은구비남로33번길 56 2층
영업 매일 오전 11시 30 - 밤 9시 30분
브레이크타임 14시 - 16시
라스트 오더 8시 30분

토일 - 브레이크타임 없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