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광명 일직동 고기맛집 팔각도 숫불닭갈비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3. 2. 15.
728x90
반응형
SMALL

광명 일직동 고기맛집 팔각도 숫불닭갈비

#내돈내산






주말마다 거의 모이는 멤버들
이번에도 모였어요 어김없이
메뉴는 짝꿍이 좋아하는 닭갈비

원래 계획대로라면 집에서 버스타고 우리둘이 먹자먹자
그리고 산책삼아 걸아다니며 커피도 마시구 그르자~~
이랬는데
ㅎㅎㅎ말은 그래도 친구좋아하는 짝꿍은 이번에도 콜콜!
같이먹자

적응되었다
멤버들에

매번 지나다니던 광명역 근처 오피스텔 주상복합 건물이었는데 여기에 숯불 닭갈비맛집이 있다더라구요
아 그래~~~?
가보자 가자

아니
예약한다더니 예약한거 아니였어?
대기해야하는구나~~~~

 

대기가 있는 집이여서 미리 예약해야된다면서 얘기하길래
예약한줄 알았더니 5시 전 예약 해야 예약이 가능하대요
이후부턴 예약이 안되고 현장에서 대기해서 입장해야 한다네요

 

ㅋㅋㅋㅋ할수엄찌
대기해야지 무려 11팀 대기중이구요
대기시간도 1시간 가까이

헐 근처 카페에서 기다리자
근데 배고픈데

배고픈거 티도못내고 커피로 워밍업하로 갔어요



카톡 알림을 수시로 확인해요

대기줄에 없으면 바로 다음 대기자로 넘어간다며

하윽~~~이제 3팀 남았대서 커피 마시던것도 반납하고 갔더니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20분 더 기다리라며

 

날이 안추워 다행이다

 

드디어 입장

너무 배고프다~~~빨리 주문부터 하자~

 

준비해야 한대요

헐...불판 정열하고 반찬 세팅할때까지 기다리라며

 

 

메뉴판이나 살펴볼까

숯불닭갈비 - 11900 / 닭 연골 12.0 / 닭목살 -고추장,간장 13.0

닭안창살 14.0 / 튤립 닭발 14.0 / 트러플 오일관자 - 9개 7.0

곁들임

게라면 된장전골-12.0 / 매콤 닭철판볶음밥 1.5인분 - 9.0

짬뽕칼국수 - 8.0 / 비빔 ,냉 메밀국수 6.0

해물 순두부찌개 -공기밥별도 / 6.0

고소한 콘치즈 4.0 / 꽈리고추 추가 2.0

대파 추가 / 공깃밥 1.0

 

 

팔각도는 불판이 특허받은 팔각모양이라그러구요

갖다주면서 언뜻 들으니 야자숯이라던데 모양은 연탄 같아요

불이 엄청 오래 가더라구요`

 

쌈채소는 없구 대신 김이랑 깻잎 그리고 백김치에 쌈싸먹으면 된대요

소스 콕 찍어서요

 

초벌로 구워진 닭갈비구요

마저 숯불에 구워먹는 방식인데 직원이 첫 고기 올리는건 해줘요

꽈리고추랑 대파도 넉넉히 사이사이 올려주구요

 

가운데는 불이 굉장히 쎈편인데 불조절이 안된대요

겉에서 천천히 구우라는데 배고프다고~~

 

10시까지 영업시간인데 들어간 시간이 8시 30분인데 언제 기다려

가운데다가 막 올려버려

요래조래 막 굴려서 익혀주면 되니까

 

구워서 정신없이 먹다보니까 고기 사진이 없는데

고기가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한입 먹구~~우와!!대박

 

고기 맛있따

 

 

2차로 고추장 양념이 된 닭목살 추가 주문했어요

닭목살 불판이 좀 색다른데 요거 원래 뒤집어야 되는데 ㅋㅋ잘 몰랐나봐요

요렇게 해줘서

직접 뒤집었어요 판을

 

 

양념이 되어 있어서 잘 타는 목살이라

더 요래조래 굴려줘요

그리고 잘 익혀서~~앙~ 한입

 

부드러워요 고기가

 

 

각 1.5인분

#게라면된장전골 - 12.0 / #매콤닭철판볶음밥 - 9.0

 

게 라면 집에서 해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된장이 들어가서 해산물의 비릿한 향도 없구

국물이 진해서~~~와!!이거 대박이다

 

볶음밥도 넉넉하게 철판에 나와서

양념이 딱 적절하더라구요

 

한마디로 음식이 다 맛있더라

 

 

 

2차로 팔각도 바로 앞에 있는 맥주집에 갔는데~요긴 ㅋㅋㅋ완전 시장통

밖에선 엄청 고급스러워보이던데

들어가니 이런 시장통이라니..

 

 

 

위치 경기 광명시 양지로 21 유플래닛 어반브릭스 c동 1층 117호, 118호
영업 매일 12시 - 밤 22시
주차 - 기본 2시간
건물에 AK프라자도 있고 상가도 많아서
주차장이 넓어 좋다 했는데 말이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