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피자헛 45%할인받는 법 f.립스테이크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3. 1. 21.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불량주부버전 제대로 발동되어진 듯
사실은
막둥이가 전화로 피자가 먹고 싶다며 오늘은 피자먹으면 안되겠냐고~

공부나 열심히 하고 있으랬지만 바로 검색해서 피자 주문
퇴근하면서 픽업하려고 계획은 세워두었으나
생각처럼 일이 일찍 마쳐지지 않아서 바람부는 추운 겨울날 1호님께서 픽업을 하러 직접 다녀오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할인 받아 저렴하게 피자헛 피자 먹는 법


피자 주문 요청을 받고 가장 먼저 한건 할인프로모션 검색

제일먼저 sk텔레콤 할인은 vip가 30%할인
피자헛 온라인 회원으로 할인 방문/포장 - 40%
ok캐쉬백 - 45%

할인율이 가장 높군
오케이캐쉬백으로 할인받아야겠어~~~


할인결제 내경

립스테이크 라지 - 45800원 - 포장할인  / 오케이캐쉬백 -시럽[syrub]에서 할인쿠폰 다운받아 사용
리치 치즈 파스타 -
첫 구매 무료 -첫구매 아닌듯 한데 첫구매라고 할인은 해주니 고맙다며 받았어요

보이는 그대로 할인이 45%인줄 알았더니만 35%조금 넘는 가격의 피자 할인이구요
파스타를 무료로 증정받아서 할인율이 올라간듯 싶어요 이것도 하나의 상술이지만 어쨋든 나는 할인을 왕창받았다~!


세트로 받아온 - 방문포장 립스테이크
리치 치즈 파스타

개봉박두

파스타는 박스에 깔끔하게
은박 접시에 또 한번 꼼꼼하게 그리고 따뜻함이 유지되게 포장되어서 집에 와서도 따뜻하더라구요


갈아진 고기도 듬뿍
치즈도 듬뿍
소스가 진득하니 맛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피자헛 리치 치즈 파스타
무료라 더 맛있는 거 같은 이느낌은 뭘까 뭘까

퇴근하고 딱 마주한 파스타는 거의 바닥을 보이고 있었지만 다행히? 면이 몇가닥 남아있어서 맛을 볼수 있었던..ㅋㅋㅋ


#립스테이크피자

두둥
요즘 또다시 피자에 푹 빠진 우리집은
온동네 피자집을 순회하듯 번갈아가며 주문을 넣고 있는 중
금요일엔 파파존스 프라이데이 활용해서 주문
피자헛은 시럽-오케이캐쉬백 1월 30일까지 할인기간
온라인 회원 전용 할인 40% 3월 31일까지

골라서 할인받고 맛있게 즐기자

립스테이크가 듬뿍 올려져 있는 립스테이크
내 입맛엔 빵까지 맛있는데 아이들은 빵부분은 안먹..


적당히 달달한 소스맛에
듬뿍 올려진 피자치즈에 딱 알맞은 피자소스
환상궁합인ㄷㅔ 뭔가 갈비 먹는 느낌도 나고 고기가 식감좋게 씹히는 맛이 있어서 고기덕후인 우리집식구들 입맛 취향 저격피자 되시겠다



사진보다 또 먹고 싶어지네


#온라인회원한정_모든프리미엄피자
포장할인 40% 배달할인 20%

포장과 배달의 가격차이가 거의 8천원 가까이 나는데 걸어서 다녀와야죠
ㅋㅋㅋ그래서 전 걸어서 다녀옵니다
차가지고도 다녀오고요
할인받아야지~~멀지 않은 근처 매장이라 그래요

포장해서 40%할인 궈궈

온라인 회원 한정으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이라 피자헛 사이트 회원이어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미리 가입해서 할인받아야겠죵


#
오케이캐쉬백할인
최대 45%할인

기간은 1월 3일 - 1월 31일까지
모든 프리미엄 피자(l/m사이즈) - 방문포장 45%, 배달 35%할인


오케이 캐쉬백 앱이나 시럽 앱에서
피자헛 할인 쿠폰 다운로드

피자헛 홈ㅍ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 쿠폰함 > 쿠폰등록에서 할인쿠폰 번호 12자리 입력

할인적용 받아 결제하면 끝

피자헛 최대 45%할인받는 법 참~~쉽네요
제가격 다 주고 피자 사먹으면 왠지 손해본것 같은 느낌
주문하기 전에 확인해봐요 할인쿠폰 있는지 프로모션 진행하는게 있는지


3월까지 할인진행되는 프로모션있으니 잘 기억해두었다 사용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