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대전 은행동 맛집 성심당 테라스키친

by 달공이 먹짱 2023. 1. 26.
728x90
반응형
SMALL


은행동 나오면 성심당은 한번 가줘야 되는데
빵도 먹고 싶은데
줄이 줄이 진짜 길어서는 빵은 포기

배고프니 테라스키친 성심당 본점 2층으로 고고씽
앞문 뒷문 다 입장 가능해서 후다닥 뒷문으로 올라갔어요

인원수 얘기하고 대기가 있다면 대기표를 받아 기다려야 한답니다
앞에 10명정도 있대요

그럼..내려가서 빵이나 좀 볼까 했는데


계산줄마저 이렇게나 길어서 빵을 어떻게 보겠엉
빵을 어떻게 사겠어~~~

성심당 빵이 이렇게나 인기가 좋아질줄 진짜!! 몰랐는데 볼수록 신기하네요

대기나 열심히 기다려보자 했더니 순식간에 내 대기번호를 불러주네요
우리 뭐먹을지 다 골라뒀어

#성심당테라스키친메뉴

돈가스 / 필라프 / 오므라이스 / 카레라이스

난 치킨까스 오므라이스- 베스트 메뉴라니까

스파게티 /  샐러드
메아리빵이 성심당에서 아주 유명한 빵이거든요
근데 요 메아리빵이 올라가있는 스파게티가 있네요 그것도 크림파스타로~~~
신박하다

후식으로 빙수도 먹을거래요

ㅋㅋㅋㅋㅋㅋ


막둥이는 치킨까스
1호는 크림치즈 돈가스

골고루 다 주문해요 입맛대로 취향대로

편한마음으로 기다려보자~~~

주문한 음식이 다 완성되면 카톡으로 알림이 와요

돈가스랑 오므라이스 순서로 먼저 나왔어요`~~
요요 회오리 오므라이스
먹어보고 싶었다구~~~맨날 다른 메뉴 주문하는 바람에 구경만 했거든요
드디어 먹어보는구나~~


돈가스도 양이 넉넉해보이구요 살이 도톰해서 좋아요
회오리계란모양도 너무 이쁘구요


소스 뿌리기 전에 먼저 한입 먹어본 돈가스는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내서 그런지 바삭하면서도 고기는 부드러운게 진짜 맛있어요
딱 내 입맛에 취향저격인데~~~

어쩜 돈가스가 이렇게 부드럽고 바삭하니

오므라이스 밥도 한입
간도 잘 맞고 계란이랑도 잘 어울리는데 뭔가 좀 빠진거 같다 싶었더니 소스를 안 부었네요
ㅋㅋㅋㅋ



돈가스 소스 찍어 마지막으로 한입 먹어보고 소스 부어 먹었더니 완전 딱!! 안성맞춤


치즈돈가스 - 오늘의 스프랑 같이 나오는데요
요거 몇개 안되서 맛 안봤지만 1호가 맛있다면서~~너무 맛있다면서 즐거워하더라구요


스프는 별로 안좋아하니까
엄마가 푹푹 떠먹어주구요~ 버섯이랑 스프가 잘 어울려요

빵까지 잘라서 먹어주니 뱃속 든든한건 말해뭐하겠어요

#성심당빙수

눈꽃빙수는 모두 품절이구
인절미 팥빙수/딸기빙수

요것두 2인 1개씩 먹어주니 뭐~~떡이 이만치나 있었는지도 모르게 떡가지고 내가 더 먹는다며 눈치싸움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뭐야 늬들


팥도 넉넉
딸기도 넉넉
인절미도 넉넉해서 이거 후식으로 챙겨먹어주니 딱 좋은데
지금 북극한파로 연일 -15도를 웃도는 이런 날씨에 팥빙수라니 대단들 하다~~


인절미빙수까지 싸악싹 긁어먹고~~
배부르다며 잠시 머엉하다가 급~~!! 돌아가자며
이제 집으로 돌아가서 쉬어야겠다며

그렇게 연휴의 마지막을 불태우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


#다음엔또어디가지
#내돈내산
#대전성심당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