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매콤한 마왕족발 천사세트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3. 1. 20.
728x90
반응형
SMALL

한주가 어떻게 니갔는지 모르게 후다닥 지나가버렸다
지난달 말 부서 이동을 하면서 사무실 정리와 동시에 이것저것 일이 몰려서 적응 + 일처리 + 새로운 업무 인계까지 뭔가 일이 폭포수처럼 쏟아진 느낌으로 너덜거리게 적응하며 배우며 지나고 보니 어느새 한달이 다되어 가는 오늘

다행이다
연휴시작이라

오늘 점심시간 이후가 가장 시간이 더디게 갔떤 거 같은느낌

조기 퇴근을 하는 직원들을 바라보면서 나는 집에 가도 당장 할일이 없어 그냥 못다한 업무 마무리 하며 여유롭게 퇴근해서 아이들 학원 끝나는 시간에 맞춰 집에 들어가면서
오늘은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배달음식 주문해서 먹어야지 싶었다

어떤 메뉴를 고를까 물어봤더니
역시 치킨이라니
그거 말구 오늘은 밥대신이니까 치킨말고 다른걸로 골라보자

던지듯 고른 메뉴 족발되시겠다

졸발도 어떤 족발
ㅋㅋㅋ선택의 연속이라니

마왕족발이 눈에 띠는데 오늘 이거 먹어보자
족발시키면 이것저것 많이 오니까 먹으면서 배도 부르고 딱이네 주문하자

이왕 먹는거 고기양 많이 받게 대자로 주문하자

천사같은 메뉴 천사세트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중 아이들도 먹기 좋은 순한맛의 마왕통구이랑 불족/갈릭/직화소금구이 중 택1가지 맛
요렇게 두가지가 오는 세트구성으로
대자가 45000원 중사이즈가 42천원

대자로 고민없이 주문하게 하는데는 대자와 중자의 가격차이가 3천원밖에 나지않은것도 한몫 단단히 해주었다

거의 40분가량 넉넉하게 기다린 끝에 마주한 #마왕족발_천사세트

불족발 / 마왕통구이 - 통 뼈가 들어있는 스타일

그리고 66가지 나눔칸에 마늘 쌈장 쌈무 무말랭이 양파와 부추 -야채만 담겨서 배달되어짐


새콤달콤 향이 나는 장아찌도 있었네
족발엔 뭐니뭐니해도 무말랭이무침이 있어야지

김치는 없구나~~


개봉기는 영상으로


불족발
어린이도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했는데 ㅋㅋ 그정도로 순하지 않은 맛

매콤해서 한점 먹고 호록호록
두점 먹고 호록호록 잠시 매운맛을 달래주어야하는 맛

물론 맵질이 입맛에 기준으로 하는 얘기니 너도 나도 다 그렇게  매운맛은 아닐거라 생각한다


통뼈가 들어있는 마왕토ㅗㅇ구이

달달함이 찌인하게 올라오는 미니 중국당면이 간장양념 잘 베어들어 쫀득거리는 식감 자랑하며 이불처럼 덮여 있는 마왕통구이


달달함이 한도초과된 무쌈에 고기한점

고기가 너무 달랑달랑 양이 야박해서
추가로 밥도 먹고  빵도 먹고
ㅋㅋㅋㅋㅋ누가 들으면 양이 엄청난 사람처럼 느껴지겠지만 그렇지 않다는거~~

#내돈내산
#맛은있는데가성비는떨어지는족발
#마왕족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