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노은동 한우맛집 미소정 맛있다

by 달공이 먹짱 2023. 2. 26.
728x90
반응형
SMALL

노은동 한우맛집
미소정 맛있다





 
생일날 모임이었어요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니까~~주는데로 먹는 날
 
동네 언니들이랑 소고기 먹으러 가자고`
먹을땐 먹고보자 마시고 보자 주의를 가지신 분들이랍니다
ㅋㅋㅋㅋㅋ
 
평소엔 그냥 지나쳤던 거 같은데 여기저기 구석구석 다니는 멤버들이 있어
어디갈지 고민할 필요 없이 추천받아 가면 되니 이것도 좋음
 
그중 오늘은 한우맛집 미소정이에요
 

메뉴는 전부 한우구요
한우웰빙모듬 450g - 57000

가격이 그리 비싼편이 아니라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아이들과 2차로 또 올작정입니다
한우 차돌박이 180g - 22000
한우육회 200g - 22000
 
추천한다는 국내산 삼겹살 / 목살
한판에 4만원
반판에 2만원 - 추가시에만 가능한 메뉴에요
1인분도 메뉴에 있지만 한판을 먹고 난 후에 추가로 주문시에만 가능
 
 

미리 예약해두었더니 방으로 안내해주었는데
ㅋㅋㅋ아줌마들인줄 전화로 잘 알아서 골방에..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안에 있어서 잘 안들린다고..
그래도 꿋꿋이 잘 눌러서 주문해 먹는 우리멤버
 
 

유자소스 향과 맛이 진한 샐러드
양파간장절임도 고기랑 먹어주니 너무 찰떡 궁합이구
한마디로 반찬은 선방이에요
맛있어요


 목이버섯에서도 진한 유자향 소스 스멜이~~~ 강한
사장님이 좋아하시는 가봐요
묵은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4번은 리필해 먹은 거같아요


드디어 나온 고기
고기가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데~~ 한우1++이에요
가성비 좋은데~~!!


한우가 이렇게 싸다니 말이에요

애들 데리고 무조건 와야겠어요

숯불 나오는 시간까지 좀 걸리긴 하는데~~
고기 보고 마음이 사르르 녹아버림
이 고기 숯불에 구우면 완전 사르르 녹을 거라며

기대에 차가즈구~~ 워밍업 맥주 한잔 하면서 기다려요


고기 구워봅시다~~~
지글지글~~숯불에 구워먹는 고기에요



지글지글 불판이 고기 굽기 딱 좋은 불판같아요
들러붙지도 않구~

함께주신 비게로 불판한번 쓰윽 쓱 닦아내고 고기 구워보니까 딱이에요


먹다 후식으로 육회 먹는 우리 모임멤버들
고추장 양념이 살짝 되어있는 스타일이에요
전 생고기 안먹어서 맛안봤지만
맛있다며 싸악 싹 긁어먹고 나온거 보니 싱싱해서 맛있는 듯


노은동에서 숨은 소고기 맛집 찾았는데요~~!!
지난번에도 찾아내서 두번 세번 갔었는데

이번에도 두번 세번 네번
옆지기도 델고 오고 싶어지는 맛있는 집이였어요


위치 대전 유성구 노은서로 142번길 47 1층
노은역 1.2번 출구에서 196m - 노은역 광장에서 보이는 노은성결교회 정문 앞
영업
매일
- 오전 11시 마감 10시 - 라스트오더 9시 30분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