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노은동 카페 감성커피

by 달공이 먹짱 2022. 8. 30.
728x90
반응형
SMALL

 

노은동카페 감성커피

위치

대전시 유성구 은구비남로 33번길 62 103호

 

영업시간

월 - 토 오픈 오전 9시 - 마감 오후 11시

일요일 오픈 오전 10시 - 마감 오후 11시

 

 

입구에서 보이는 캠핑의자가 자꾸만 시선을 사로 잡더라구요

하지만 요즘 날씨 좀 더워야죠

아무리 유혹해도 난 시원한 에어컨 바람 나오는 실내에서 커피 마실꺼야~~~

 

오늘은 첫사랑님께서 커피를 사주신대요

 

아 글쎄~~~그래서 간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직접 주문하는게 많은데 전 어쩐지 이게 더 편한거 같아요

이제 슬슬 기계주문이 익숙해지니 이거 슬픈현실인거죠

 

어쩃든 전 무조건 아메리카노

 

감성커피 전 메뉴는 요기서~

 

 

커피는 핑계야

너랑 오래 있고 싶은 핑계

 

그렇지~~~

헤어지긴 아쉽고 그렇다고 막 걸어다니기엔 힘들구

이럴땐 커피만한게 없죠~~

 

 

커피잔이 너무 귀여운데요

감성이 새겨진 투명 플라스틱잔인데 유리잔같은 느낌에 홀로그램처럼 색이 막 변해요

반했네 커피에 말구 커피잔에

ㅋㅋㅋ

 

 

딸기스무디에 민트종류 음료였어요

요즘 민쵸에 빠져있는 첫사랑님이라서

어딜가든 꼭 민쵸 메뉴가 보이면 선택하고보고 맛보고 그러는 중이에요

 

 

막둥이는 너무 덥다며 집에서 안나오는 바람에

오늘은 여자끼리 수다였어요

 

ㅋㅋㅋ둘이서도 엄청 시끄럽게 재잘재잘

그 모습만 봐도 즐겁던 카페나들이

 

오늘도 감성커피에서 수다 즐거웠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