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봉명동 베이커리카페 르뺑99-1

by 달공이 먹짱 2022. 8. 29.
728x90
반응형
SMALL

봉명동 베이커리카페 르뺑99-1


르뺑99-1

위치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33번길 22-3 101호

영업시간
오전 8시 마감 11시


*네이*엔 24시로 적혀있지만 실제 매장 운영시간과 다를수 있더라구요

 


르뺑99-1은 빵이 맛있는 카페라고 아니 케익이 맛있는 집이라고 동네언니가 하도 그러더라구요

케익이 사실 맛있기도 해요

가격대가 사악하다고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만

요즘 가격대들이 다 그런듯..싶어요

 

밀가루가격 올랐다고 케익가격 빵가격도 어마하게 올랐다는

 

 

10시에 방문했는데 빵은 거의 동나있는 상황

그래도 내가 먹고 싶어하는 메뉴들

아이들이 먹고싶어했던 메뉴들은 다 남아있어서~ 다행이다 하구 골라담았어요

 

 

땅콩시나몬 스모어쿠키 3.8 - 2호님께서 픽하신 메뉴

뉴욕치즈타르트 6.7

 

요즘 빵가격이 워낙에 사악한지라 감도 없다 이제 비싼지 싼지

저렴하진 않은거 같아요

 

 

특이하다 대파바게트 4.8

블랙올리브포카치아 4.8

 

 

마스카포네몽블랑6.0

까만앙버터 4.8 - 앙버터도 보이면 꼭 먹고야 마는 메뉴

오레오 크로핀 / 딸기 크포핀 4.9

 

더티초코 4.5 맛이 똑같은데 이거 체인점에서 만드는건가 몇군데 베이커리카페에서 먹어본 맛이 왜 다 같을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

하지만 맛있으니까~요건 어디가나 무조건 주문해요 ㅋㅋ최애브레드~~으

넘 맛있어요 

 

 

롤케익중에 쌀 롤케익은 좀 부담이 덜 될거 같아서

커피랑 같이 먹는다면 요 쌀 롤케익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아이들이랑 저녁에 바람쐬고 그냥 멍때리고 수다나 떨겸 나온거라서

아이들이 원하는 메뉴 위주로 골라담았거든요

 

제 위주 없어요 지금은

 

 

피넛누텔라다쿠아즈 3.5

 

 

르뺑 99-1 카페메뉴

커피 / 티 / 에이드 / 라떼 / 엑스트라 / 프라페

프레쉬 쥬스 / 시즌 스페셜

음료의 가격대는 4.5 - 6.9원 정도

 

에스프레소 샷 추가하면 700원

헤이즐넛 시럽 추가해도 700원 추가금이 있네요

 

 

발행점에서만 사용가능한 그뺑 상품권이 있어요

르뺑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을거 같은데요

 

 

과일 타르트는 8.0 / 상자케익 9.0 - 11.0

 

케익류는 거의 3만원이 넘어가요

그중 최애 케익은 저 초코케익이에요

 

비슷한 모양의 케익이 청주에서 엄청 유명한데요

전 그 케익보다 르뺑 저 초코케익이 훨씬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특별한날 레터링이 적힌 케익 주문도 가능한데 미리예약해야 한대요

 

매장 내부

외부에서 드시는 분들도 꾀 되던데

어느새 벌써 추워져서 안에서 자리잡았어요

 

 

골고루 담았네~~

초코라떼 딸기요거트스무디 아메리카노 토마토쥬스

 

그리고 앙버터 더티초코 - 먹다보면 줄줄 흘러요 이래서 이름이 더티초코인가?ㅋㅋㅋㅋ

그리구 땅콩시나몬 스모어쿠키 머랭쿠키 요렇게

늬들 취향대로 고른거지

 

 

 

요즘 인스타 스토리에 뭐 올리는 재미에 들린 첫사랑님께서 또 열심히 담고계시네요

 

 

커피한잔에

늦은 저녁 내일 학교에 가야했지만

아이들과 떠드는 수다가 좋더라구요~~

 

학교얘기 친구얘기

서로 잡다한 수다들까지

 

친구들이랑 하는 수다도 좋지만

마음편하게 아이들과 함께하는 카페수다

 

넘나 좋아서 요즘 자주다니게되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