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나만알고 싶지만 알려주는 빙수집 달콩 수제 팥빙수 단팥죽

by 달공이 먹짱 2022. 8. 20.
728x90
반응형
SMALL

오래 끓여 만든팥으로 만든 팥빙수로 사계절 빙수랍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찾아가봤어요

팥빙수 한그릇에 4천원이라더라구요

엄훠 정말~~??

 

가봐야지

퇴근하고 아이들 다 데리고 가려고 했지만

막둥인 집에서 쉬면서 게임하길 원하고

둘째는 친구집에 가서 파자마파티를 한대고

 

잘 따라다니는 첫사랑만 데리고 지하철을 타고 다녀왔어요

팥빙수 맛집

나만알고 싶지만 너도 살짝 알려주려는 그런 팥빙수집

 

 

 

 

달콩수제팥빙수단팥죽

위치

대전 유성구 계룡로74번길 59

 

유성온천역 4번 출구

브레인요양병원 그 바로 옆이에요

차라리 르노코리아자동차서비스코너가 바로 앞에 있어요

 

르노코리아자동차서비스코너 검색해서 찾아가시면 편할거 같아요

 

어디야 어디

카카오맵을 켜고 걷기버전으로 찾아요

여기야?

어디있는데 빙수집이

라고 투덜거리려고 하던 그 즈음 발견했어요

 

저기다!!

 

#수제팥빙수 #단팥죽 #달콩수제팥빙수

에이드 종류는 4천원 - 4.500원

미숫가루 3.500원

아메가 따뜻한건 2500원 / 아이스 3000원

 

 

팥빙수가 4천원이에요

팥죽도 4천원

 

사실 사진상으론 엄청나게 양이 푸짐해보였어요

우와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년 9월부터 시행된다고 하는 달콩수제팥빙수 가게 휴무일

 

달콩 수제 팥빙수 휴무일이 월요일에서 매주 화요일로 변경된대요

대신 6월 - 8월 까지는 휴무없이 운영된다고 하니 가실분들 참고 하세요

 

 

 

얼음 밑에 우유가 있어서 고루 섞어서 먹어야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이런건 꼼꼼하지 않게 대충 읽는 뇨자라서

골고루 섞어먹으란 말만 봤어요

ㅋㅋㅋㅋㅋ

 

달공이수제팥빙수 메뉴 참고하세요

자몽에이드는 없나봐요

 

쌍화차도 대추차도 생강차도 있꾸요

양갱도 선물용으로 파는데 이쁘던데요

보석양갱이라고 하던데

 

 

혈액순환 개선에도 좋고 나트륨 배출에도

비타민b1이 풍부해서

피로회복, 불면증 완화에 좋구 기억력 강화, 신진대사 촉진 스트레스 해소등의 효능이 있다는 팥

노화예방까지 된대요

ㅋㅋㅋㅋㅋ어쩐지 자꾸 먹구 싶더라니

 

효능이 다양하니 넘 좋은데요

 

 

 

회전율이 좋은지

저희가 갔을 떈 거의 꽉차고 2인용 테이블 두개가 남아서 선택의 여지가 없이

카운터 바로 앞에 자리잡고 앉았는데

금새 널널해지더라구요

그리곤 다시 또 손님들이 오시구

 

 

그래 팥빙수 맛집이였꾸나

나만 알고 싶은 뭐 그런집이라던데

 

이제 내가 알았으니

소문나는건!!ㅋㅋㅋㅋㅋ

 

 

직접 끓여낸 팥으로 만든 팥이 올려진 옛날방식 간얼음에 밑에 우유가 있는 팥빙수

전통팥빙수

오리지널이네요

 

떡고명이 5개 올려져있어서

첫사랑이 떡 추가 할껄이라며 후회하더라구요

 

전 못봤어요

떡추가

하지만 있더라구요

 

각 1천원만 주면 떡 추가도 팥추가도 되요

 

골고루 섞었는데

섞다보니 아글쒜

제가 못봤던 밑바닥 우유가 깔린 얼음이 나오더라구요

얼음이 갑자기 하얘져서 이거 뭐야 우유야?

ㅋㅋㅋ이랬다쟈나요

 

안내에 분명 바닥에 우유있땠는데

 

잘 안읽었어요

 

하지만~~~이건 1인용인 팥빙수더라구요

4천원에 둘이 양이 많은거 아닐까 싶었던 그 양은

접사로 찍은 사진에 그렇게 보였던거구요

1인 혼자 먹기에 적당한 그래서 너랑 나랑 사이좋게 한그릇씩 먹으면 되는 수제 팥빙수였어요

 

가성비 좋은 수제팥빙수

여기에요

담번에 아이들데리고 다시 와서 1인 1팥빙수로 즐겨주겠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