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노을맛집 투썸플레이스 광명밤일점

by 달공이 먹짱 2022. 9. 13.
728x90
반응형
SMALL

#추석일상 #투썸플레이스광명밤일점 #광명노을맛집카페 #투썸플레이스밤일 #데이트코스 #광명노을이예쁜카페 #내돈내산

 

 

 

노을맛집 투썸플레이스 광명밤일점

추석에 다녀온 광명 투썸플레이스에요

밥 먹으려니 시간이 어중간하고 잠시 커피숍에서 시간채우다 저녁먹으로 가려는 생각으로 들른 투썸

다른 카페가 있나 없나 한바퀴 휙 둘러보았더니 추석이라고 다들 휴무인지

불이 꺼져있어서 처음 발견했던 투썸으로 할수 없이 들어갔는데~

시간이 어스름 저녁이 되어가면서 여기 오길 잘했네~

이거 하나 본것만으로도 괜찮은데 싶더라구요

 

근처에 김포공항이 있어서 수시로 떠다니는 비행기 구경은 덤이었어요

ㅋㅋㅋ소리도 없으면서 비행기만 보게 되니 그것도 좋더라는

 

 

 

 

 

투썸플레이스 광명밤일점

위치

경기 광명시 밤일안로7 투썸플레이스

영업

매일 오전 9시 - 22시

라스트 오더 21시 30분

 

투썸플레이스 광명밤일점 주차장

찾을것도 없지만 혹시나 해서 올려드려요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넓직하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2층에서 주문하고

4층(r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이에요

 

밤공기가 좀 차지 않을까 싶어서 실내에 있을까 했는데

루프탑으로 가고 싶다네요

ㅋㅋㅋㅋ

이때까지 모기는 생각도 못했던

 

 

매일 피곤하신 짝꿍님은 오늘도 여지없이 앉아있다 꾸벅꾸벅 졸더니

곧 자세잡고 숙면에 취하시고

그 옆에 앉아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고 있다가

하늘 한번 보다가~ 지나가는 비행기 한번 쳐다보고

2시간 가량 있는 동안 비행기를 수십대를 본

 

7시가 다 되어가니

갑자기 노을이 지면서 이뻐지더라구요 하늘이~~온통 붉은색으로 물드니

 

사람들은 모두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구

전 그냥 발자국 남기는 용도로 따악 두장 찍었어요

 

있어보니 데이트장소로 딱이더라구요

노을이 예쁘게 지는 시간에 맞춰서 루프탑에 올라가 안아있으면

그냥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