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제주 도민 맛집 인도커리 전문점 바그다드

by 달공이 먹짱 2022. 8. 17.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 도민 맛집 인도커리 전문점 바그다드

 

이번 제주도 여행은 순전히 먹방여행이였어요

아이들은 먹방여행

엄마는 운전연수 여행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그렇게 운전을 했떠랍니다

 

하지만 즐거워하니~~나도 즐거웠다

 

매번 저녁은 시간이 좀 애매했어요 호텔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싶어하니 놀리고 나면 시간이 8시 후반

제주도 외곽들은 거의 10시안쪽에 마감이 되더라구요

우리가 검색을 못해서 그런건지

 

첫사랑이 검색해서 찾아낸 숙소 근처 맛집

여긴 도민맛집이래요

 

사실 테레비에서 나오는 인도커리 먹방을 보고 가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대전은 둔산동이라 좀 꺼려졌어요

주차가 헬이거든요

 

하지만 여긴 제주도

길을 몰라서 무식하게 그냥 막 가게 되는 제주도였어요

ㅋㅋㅋㅋㅋㅋ

 

바그다드

월-토

오픈 오전 11시 - 마감 23시

오픈 오전 11시 - 마감 22시

브레이크 타임 15시30분 - 17시 30분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카카오맵으로 열심히 다같이 찾았어요

이번 여행에선 2호님의 길찾기 능력을 발견했어요

신박하다~~길 잘 찾아~~~

 

덕분에 라스트오더 저녁 9시였는데 딱 9시에 도착해서 주문되냐고 여쭤보니 된답니다

들어갔어요

 

 

조명이 심하게 어둡습니다

잘 안보여서 답답한 마음이 들긴 하는데 이집 분위기라고 생각하고 즐겨요

 

인도정통 커리 전문점이라니

제주도에서

 

여긴 제주도민들이 찾아가는 도민맛집이래요

현지인 분들이 직접 운영하시는 커리집이구요

 

 

뭘 먹지

들어가자마자 앉자마자 메뉴판을 주시네요

ㅇㅓ둡

 

ㅋㅋㅋㅋ그래도 열심히 읽어요

아이들은 이것저것 안먹는다며 손사래를 치지만

 

우리 이것도 먹어보자며 엄마가 막 골라버렸어요

 

 

차분하게 앉아있음 물도 주시면서 그릇세팅도 해주신답니다

한국말이 그렇게 유창하지 않아보여요

하지만 주문은 가능

계산도 가능

바그다드에서 식사 시 문제 없음~~

 

 

탄두리치킨

토밥즈인가에서 인도커리 완전 맛나게 먹어서 진짜 머리에 콕 박혔었거든요

오늘 커리 먹어본다며

신난다며

 

 

 

#탄두리치킨 은 한마리 반마리가 있던데

저흰 딱 반마리 괜찮았어요

적당히 에피타이저 기분으로 먹어주니 입맛돋궈주고 그렇더라구요

 

같이 나온 양배추김치 이거 맛있어요

진짜!!

 

 

요건 라씨

#망고라씨 주문했어요

 

라씨는 매운거 먹고 난 다음 먹어주면 매운기가 싸악 사라지는 음료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맛있따고

그래서 주문했어요 맛있다는데 먹어봐야지

 

 

 

갈릭난 버터난

두개 주문했어요

사실 버터갈릭 난 하나 더 주문하려고 했는데 아이들이 극구 말리더라구요

먹어보고 더 주문하자고

 

난 이까이꺼 배 차겠어~~ 먹을때 푸짐하게 먹어야지~

이랬는데 말이죠

은근히 배가 불러요

 

3개 주문했더라면 남겼을 난

 

 

 

치킨커리에서 골랐어요

 치킨 삭 -살짝 매운맛  / 치킨코르마 - 매슈넛이랑 그래비로 요리한 마일드한 치킨커리 /

 

 

뭔가 녹색이라 이거 무슨 맛?

맛없으면 어쩌지 일단 찍어먹어보자

 

콕 찍어서 먹었는데 살짝 매운맛이 끝맛으로 감돌면서 완전 부드러워요

대박

난이랑 커리가 이렇게나 잘 어울린다고

오늘 인도커리집 제대로 찾았는데

 

그리구요 #치킨코르마 크림치즈 맛이 살짝 감돌면서 완전 맛있어요

부드러워요 끝판왕처럼

커리가 이렇게나 맛있는줄 오늘 처음 알았네

커리가 요리였어~~그냥 반찬하기 귀찮아 만들어먹는 그런 삼분요리 아니에요

절대

 

도민맛집 맛더라구요

 

 

ㅋㅋㅋㅋ

커리에 난만 먹기 너무 아쉬워서

밥 주문했어요

인도정통밥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우리나라 밥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

 

아이들도 한입씩 두입씩

특히나 입짧은 우리 막둥이 요걸루 한 4수저는 먹인듯!싶어요

 

이미 난도 먹었꾸요 탄두리치킨도 먹은 막둥이가

이 커리 올려주는데 냉큼 받아먹었다는건 맛있따는거에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