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대전봉명동카페 대형카페 루티나(RUTINA)

by 달공이 먹짱 2022. 8. 11.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대전봉명동카페 대형카페 루티나(RUTINA)

위치

대전시 유성구 온천북로 19 1층

 

 

루티나카페

영업

매일 오전 11시 - 24시

라스트오더 23:30분

 

 

첫사랑이랑 둘이만 데이트 나왔어요

두놈은 집에서 나오질 않는다네요

ㅡㅡ;;이제 다 큰건지...안따라 다녀요

 

 

내부에 들어가니 완전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와우~~여기 언제 생긴거니

못봤는데

 

다음주 아니고 이번주 제주여행 계획좀 짜보자며 다같이 나가쟀더니 밑에 두놈은 안나온다며

쫄레쫄레 쫓아온 첫사랑만 데리고 나온 카페인데 좋더라구요~~

 

요즘은 카페도 다 대형이라~

 

 

 

자리부터 잡았어요

자리가 널럴하기는 했지만 그냥 왠지 그러고 싶드라~~

 

 

 

메뉴

원두는 두가지 중 선택 > 클래식과 루티나중 선택했어야 했는데 전 루티나 선택했어요

 

루티나 세트 / 수제 크림모카 / 말차 슈페너 / 요거트스무디 -딸기,플레인,복숭아 6.0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4.5 

디카페인 / 콜드브루 / 카페라떼 / 플랫화이트 / 카푸치노 /  5.0

아인슈페너 6.0 / 아포카토 6.5

 

훔..아메리카노가 4.5 가격대가 쏘쏘하다랄까

 

 

 

딸기 요거트 스무디 / 아메리카노-루티나 원두

그리고 진한 초코케익까지 우리 야무지게 먹으면서 계획짜보자

 

 

 

예전에 다른 카페에서 주문했던 초코케익 당근케익에서 그 냉장고맛 나는 케익을 먹어본 기억이 

새롭게 올라와서 잠시 흑~~했는데

부드럽구요 잘 녹아있어서 그런지 맛있어요

 

 

 

엄마는 계획짜러 와서 블로그기록한다고 사진찍구

 

첫사랑은 열심히 검색하고 알아보고

기록하고

ㅋㅋㅋ서로 기록은 같으네요

방향성이 달라서 그렇지

 

ㅋㅋㅋㅋㅋ

 

 

한참 알아보다가 24시 마감시간 거의 다되어서

우린 나왔어요 3일간의 제주여행계획도 마무리가 되었구

 

이제 집에가서 출근준비해야지

휴가가 끝나가서 슬펐던 밤이었지만

 

너랑 데이트해서 좋았다

 

 

 

리얼초코케이크 7.0 / 아메리카노 - 루티나 4.5 / 딸기요거트스무디

17500원 결제

#내돈내산

 

 

밤거리는 화려해요~~~

이쁘다~~~

늬들 다 신났구나

나도 오늘 기분 좋은데~~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