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봉명동카페 제비다방 고풍스런 분위기

by 달공이 먹짱 2022. 8. 1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봉명동카페 제비다방 고풍스런 분위기

위치
대전시 유성구 문화원로 150 106호

영업
월 - 금 오전 11시 - 23시
토 - 일 오전 10시 - 23시

 



제비다방

문을 스스륵 열고 들어가니 뭔가 어두워보이는 느낌
밖에서보다 안에서 보는 느낌이 훨씬 아늑한 기분이들더라구요

11시 오픈하자마자 갔나? 10시 오픈이었나?

주말에 오픈시간은 10시였는데
암튼 시간은 보지 못하였고 그냥 문을 열고 따라 들어간 제비다방

혼자 씩씩하다
요즘 카페투어다니시는 재미 들리신 분
이분

다방이라며 들어가는~~ 언제봤니 다방은
난 여기가 까페인줄도 몰랐는데

다방이라며 신나신 분


메뉴는 기본 커피에 특이하게 포트모카
그리고 베이커리종류가 있는데
스콘종류 - 버터 2.8 / 양파 3.0 / 햄파스콘 3.2 / 얼그레이스콘 3.0 / 쑥인절미스콘 3.5
당근케익 6.5 / 레몬파운드 / 말차파운드 4.0 / 브라우니 4.2

ㅋㅋㅋ달달함을 보충한다며
브라우니 , 과일 파운드케익 / 그리고 아메리카노 / 포트모카 - 신기하다며 뭘좀 아는듯이 주문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오기 전에 브라우니를 무슨 회마냥 얇게 썰어주시라는~~

얇게 저며주었더니 왤케 좋아하시는지~~


요러고 보니 뭔가 또 있어보인다~~
브라우니 진하고 쫀득하니 맛있어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기 딱 좋았어요

과일파운드케익은 사이즈도 적당하고 안에 담긴 냉동블루베리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전



포트모카

데워서 열이 올라오면 가운데 봉에서 아메리카노가 스물스물 올라오기 시작하는 방식
ㅋㅋㅋ이거 어찌하는거냐며

쪽팔리니 나보고 가서 물어보고 오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당당하게 가서 물어봤찌~~어찌 먹는거냐고
쥔장분 친절하게 오셔서 설명해주셔서~~얌전히 기다림


이런샷정도는 남겨줘야지
먹기편하게 파운드케익마져 잘라주었잖아

모르는건 창피한게 아니라서
당당한워킹으로
어찌먹는거냐며 방법도 물ㅇㅓ봐주었자나

ㅋㅋㅋ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더니 커피가 튀어오른다
그때 뚜껑을 덮어주라니 서둘러 덮어준다

진한 커피향과 함께 즐기는 포트모카

오늘 너랑나랑 함께여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