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제주파운드맛집 이익새양과점

by 달공이 먹짱 2022. 8. 14.
728x90
반응형
SMALL

제주파운드맛집 이익새양과점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명월성로 16



차를 가지고 다닐땐 항상 주차걱정
하지만 목적지만 말하고 끝인 아이들에겐 그런걱정따윈 노노
ㅎㅎ혼자 낯선제주도 운전이 두려웠던 첫 출발과 달리
반나절을 돌고돌던 운전실력으로
도착한 #이익새양과점

몰랐지
주변 빌라주차장엔 원래 내가 살던 동네에도 대면 안되는 곳이라 인식이 콱박혀
근처근처 공터같은 빈 자리 냅다 잡아 주차하고 신난다고 눈누 난나했더니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아니 주차공간이 조그맣게 있고
맞은편 공터에도 주차가 가능하더라구요
ㅎㅎㅎ항상이래




이익새양과점
네비엔 이익새양과점 과자점 온갖걸 다 쳐도 안나오는 네비였...
주소치고 쌩쇼해서 찾아간 이익새양과점

그래 여기 뭘판다구??
그냥
무조건 1호님이 가자하시면 운전만 하는 에뮈님이시라

어제
여주를 차밀리는 금요일 오후에 왕복 다녀온 뒤
다시 또 제주에서 하늘 하루종일 운전이라

운전이 업이신분들의 노고가 새삼 체감되는 날
암튼

원래 줄서나봐요
우리가 간 시간엔 줄도 사람도 없이 아주 한가한

공간이 협소하니 한팀씩 입장하래요
줄서네
우린 줄 안섰어~~~오후3시에 도착했는데 우리만 있던
간판도 크지않아 찾는데 애살짝 먹었던 이익새양과점이라구욥

리얼치즈
백년초무화과
제주당근



말차파운드
레몬파운드
리얼초코파운드

파운드 가격은 모두 5천원이에요
이거 샘플이구 뭔가 있겠지
이게 다더라구요

세상
이 조각이 이 한조각이 5천원이라구???
아하

비싼데 싶었어요

특이하게 보이는 우유들도있어요
밤우유
옥수수우유
쑥우유-말차인줄 알았던


파운드케익은
먹다 남으면 냉동실에 보관해야한대요
그리고 처음부터 보관하면 내장보관 이렇게 보관하면 7일은 상태보존이래요

우유엔 방부제 첨가제가 없어 바로 드시는게 좋다지만
전 안삿어요
우유 좋하는 가족이 아니라서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시구요
기분좋게 설명듣구
총총 나와요

원하는걸 넘나도 쉽서리 득템한 1호님이 가장 신이났어요
너만 신나면 되었지
에뮈는 상전분들 하고싶은거 해주러 온거야


이 가방이 또 글케 맘에 든데요
고이간직한다나


리얼치즈

레몬

리얼초코

뭔가했어요 왜 치즈인가
근데 치즈가 그득들었어요
아주 한가득 가운데는 크림도 박힌거같구
아~~`재료가 달랐구나
비싼 이유가 여기있었나~~~~

부드러우면서 퐁신거리고
초코맛이 진하게 나는 리얼초코
이게 젤 맛난대요
저두 그렇더라구요


레몬은 상큼하면서 부드러워요
이거 진짜 부드러워
인기메뉴라더니 이유가 있어요

맛집투어니
디저트 투어니
이래저래 신난 늬들 수발드는 에뮈는 그 모습이 기분좋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