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막창 먹고싶을 때 가는 태영생막창 노은점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2. 7. 29.
728x90
반응형
SMALL

막창 먹고싶을 때 가는 태영생막창 노은점 #내돈내산

 

 

태영생막창 노은점

영업

오후 4시부터 밤 12시까지

 

태영생막창 노은 메뉴

돼지막창 1인분 200g 11000원

항정살 180g 1인분 15000원

라면,누룽지 3천원 

공기밥+된장찌개 2000원

 

 

돼지막창 5인분 주문

뭘 먹을 땐 넉넉하게 주문하는 편이에요

아이들 먹는거에 자작자작 부족하다 싶은거 안좋아해서

 

 

 

사장님 부부 두분이서 하시는데

항상 만석인 태영생막창이에요

 

반찬으로 양파절임 무생채 얼음가득 콘 오이와 당근

그리고 구이용 양파와 마늘 마늘쫑 - 구우면 고소하니 맛있어요

깻잎장아찌 - 막창싸먹음 맛있어요

계란찜 맛집입니다

 

 

그리고 막창은 사장님이 구워서 잘라주세요

 

 

막장에 넣어 먹을 청양고추와 쪽파

고기가 익는동안 배가 고프다며 2호님은 라면 주문하심

 

 

뭐야

라면도 맛있어 보이네

물도 적당하고 계란도 도톰하니~~엄마도 먹고 싶다 라면

 

2호가 냄새풍기며 라면먹는동안

1호와 3호의 군침공격에 한입씩 나눠주며 먹고 있는 사이 막창은 익어갑니다

 

 

사장님이 요렇게 잘라주고

예쁘게 펴주시기까지~~~

 

그렇습니다

태영색막창 노은점 사장님은 친절하세요

사장님부부 모두요~~

 

 

 

이제 앞뒤로 노릇하게 마저 구워주는건 우리몫이에요~~

 

우리 취향껏 구워줍니다

바삭바삭 노릇노릇

 

 

 

된장찌개에 말아먹는 밥

이거 아주 맛있어요~~

 

처음본 1호는 왜 이러냐며 말리더니

본인앞으로 가져가 먹은건 비밀도 아니에요

 

 

막창 다 먹고 후식은 빙수랍니다

설빙샤인머스켓빙수

샤인머스켓 빙수 14900원 가격이 사악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라서 주문했어요

 

자주 먹는 메뉴도 아니니 먹자 먹어

 

요즘은 연유를 요렇게 따로 주더라구요

그릇에 담겨져서 부어먹던 감성은 없어요~

 

 

포도알처럼 송이송이~~~

너 한송이 나 한송이

 

먹다보니

늬들만 다 먹으라고 했었는데

엄마도 두알 먹어야 한다며 배분하더라구요

ㅋㅋㅋㅋ아이가 셋인집은 무조건 나눠야해요

안그럼 니가 많이 먹었다 내가 적게 먹었다 싸움나거든요

 

애기때부터 습관들이니 내꺼아닌이상 탐도 안내고 욕심 안부려서 다행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