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대전 석봉동 호프집 꼬치굽는남자

by 달공이 먹짱 2022. 7. 31.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 석봉동 호프집 꼬치굽는남자

 

 

꼬치굽는 남자

위치

대전시 대덕구 대덕대로 1555

 

꼬치굽는남자 메뉴

꼬치종류 7가지 3-8천원 사이

무뼈닭발 / 뼈닭발 14.0

 

ㅋㅋㅋ이거슨 말이죠

수박쥬스에요

 

아니 호프집에서 웬 수박쥬스

대리님이 글쒜~~~직원들 시원하게 마시자며

우리 꼬치집에 맥주마시러 가는데 이걸 사왔지 모에요

 

맥주집에 이렁거 사왔다고 구박했는데

저 말구요~~과장님이요

 

ㅋㅋㅋ근데 복숭아 국물에 넣어서 먹었더니 완전 존맛

 

이런!!! 너무 맛있쟈나

 

 

 

주문한 꼬치 나왔어요

매운맛은 순한맛 / 매운맛 / 아주매운맛 이렇게 세 가지인데

우리 그냥 매운맛 주문했어요

 

그리구요

매워요

ㅋㅋㅋ 그냥 중간맛인줄 알았는데 우린 맵고

매운거 잘 먹는다는 대리님만 안맵대요

 

그냥 한개도 안맵대

 

 

 

어쨌든

술안주로 나온거니ㄲㅏ

샐러드에라도 같이 먹어보자

맥주 마셔보자~~전 맨정신에 2차까지 신나게 따라다니는 뇨자구요

ㅋㅋㅋㅋ

 

 

수박쥬스 쫍쫍거리면서 안주 축내면서

복숭아에 섞어둔 수박쥬스 맛있다며

티스푼으로 열심히 떠서 맛보구요~~~

 

 

 

그리고 또 술대신 꼬치

막 축내고 돌아온 술 안마시는 뇨자~~

 

 

오늘 회식은 각자 착출

저 7만원 과장님 8만원 대리님 5만원 언니 1만원 부장님 4만원

 

ㅋㅋㅋ그래서 뽕뽑듯 열심히 꼬치라도 먹어보자

2등으로 비싼 회식비 내었느니

 

ㅋㅋㅋㅋㅋ

 

그래도 즐거웠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