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세종 어진동 카페 테라로사세종

by 달공이 먹짱 2022. 8. 9.
728x90
반응형
SMALL

테라로사카페 세종

위치

세종 가름로 143 kt&g 세종타워b 1층

 

주차

ak몰 b동(보건복지부별관) 지하주차 후 east와 west사이 중간에 있는 상가엘리베이터 이용

 

 

 

영업시간

오픈 오전 8시 30분

마감 9시 / 라스트 오더 20시 30분

 

입구 유리문엔 22시라고 써있지만 카운터에서 확인해본 결과 9시랍니다

카운터 가기전에도 요렇게 9시라고 써있더라구요

 

영업시간은 변경된듯 보여요

 

 

 

테라로사 카페 메뉴

로열 얼그레이 케이크 24.0

프레시 레몬 케이크 27.0

ㅎㅎㅎ파운드 케익이 가격대가 흐드드인데요

 

 

늦은 시간에 가면 마감세일을 진행하나 봐요

타임세일 30%할인하더라구요

 

오늘 구운빵지만

일정시간이 경과하여서 살짝 노화되었지만 여전히 맛있는 빵

이건 좀 꿀팁인거죠~

ㅋㅋㅋㅋㅋ

 

빵순이라 이런 문구보이면 어쩐지 지름신이 오더라구요

 

 

우린 커피랑 어울리는 치즈케익

사실 티라미수랑 고민좀 했지만 딸이 치즈케익이랍니다

 

그럼 그래야지 모

조각치즈케익 6.0

 

 

매장은 엄청 넓어요

역시나 대형카페가 유행인가봐요

 

공간이 워낙에 넓다보니까

말을해도 우리끼리 하는말이되구

울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가구배치가 중간중간 차있어서 그런건지~~

 

이건 너무 좋더라구요

시원하기도 하구요 요즘 날이 더워서 시원한곳만 찾게 되는거 같아요

 

 

 

엄마드릴 카페모카

나는 아메리카노

딸은 치즈케익

 

치즈케익은 부드럽고 진한 치즈맛이~~ 감칠맛나게 맛있더라구요

 

 

 

잠시 우와~~~하고는 수저로 휘휘저어 섞어주시는

쿨하신 엄마님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카페데이트 모시고 나오는데

한동안 시간이 잘 나지 않아 못나왔던 데이트였어요

 

 

카푸치노 5.5

아메리카노 어센틱 5.3

레몬치즈케이크 6.0

총 16.800원 내돈내산 하고 바로 앞에서 진행하는 8시 30분 분수쇼보러 나갔어요

후다닥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