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노은동카페 코나

by 달공이 먹짱 2022. 7. 22.
728x90
반응형
SMALL

노은동카페 코나

위치

대전 유성구 노은동로79번길 1층 카페코나

 

영업

화-토 오전 10

시 - 오후 8시

일 오픈 오전 11시 마감 오후 6시

 

 

외부에서 봤을 떈 이렇게나 컸다고?

작어보였는데 아주 작은 카페처럼 보였던 코나였는데

 

들어와보니 세상에 엄청 넓어요

 

 

넓다 넓어~~~ 테라스에 앉아서 마시려고 했는데 날도 덥고

실내가 이렇게 쾌적하고 깔끔하니 실내에서 마셔야지

 

군데 군데 테이블이 모양이 다르니

테이블 골라 앉는 재미도 쏠쏠한거 같아요

 

 

매장이 넓으니 다닥 다닥 붙어서 시끄럽게 떠드는 옆테이블 소음도 안들리구

그냥 여유로워서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얘기하다보면 흥분해서 목소리가 올라가시는 편인 뇨자

우리가 오히려 시끄러움을 유발하는 듯 하여

음료 들고 밖으로 나왔어요

 

밖에도 앉을만 하네요~

 

 

 

꽃도 보고

언제나 마시는 아메리카노도 마시구

 

카페에 앉아서 있다보면

그냥 기분이 편해지는게

카페도 중독인거 같아요

 

 

 

톡톡 터지는 패션푸르츠 에이드에

쿠키 한조각

오늘도 즐거웠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