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궁동카페 플라밍고733

by 달공이 먹짱 2022. 7. 14.
728x90
반응형
SMALL

궁동카페 플라밍고733

#내돈내산

위치

대전 유성구 대학로137번길 32

 

영업

매일 12시 - 밤 23시

 

 

 

2층은 실내

3층은 루프탑

 

제가 방문했던 7월 10일엔 공사중이였는지 루프탑에 갈수가 없었어요

입구도 공사중인 가림막이 있었구요

 

메뉴

아이스크림

플라밍파르페 - 6.5 / 플라밍 망고파르페 6.0

 

커피

아메리카노 3.5

 

플렌트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식물보는 재미는 있어요

이날엔 루프탑으로 올라가려고 했지만 못간답니다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루프탑에서 바람쐬며 기분내려던건 물건너갔어요

 

 

그냥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쐬며 2층 실내에서 먹어야 해요

테이블은 공간이 크지 않아 좀 많이 붙어있는 느낌이었어요

6인용 테이블도 4인용 테이블도 있었지만 우린 역시나 4인용 테이블에 앉았어요

 

 

 

콜드브루(디카페인) / 플라밍 파르페 / 민트초코라떼 / 초코라떼 / 초코케익

 

요렇게 주문했어요

 

플라밍고733에 파르페가 이쁘다고 후기가 많더라구요

 

 

코코넛 아이스크림이여서 달달하면서도 뭔가 고소한 맛이 올라오니까 작은아이가 아이스크림이 맛있다며 신나하더라구요

바닥면은 콘푸라이크로 채우고

그 위에 아이스크림 애플망고와 계절과일이 ㅣ올려져 있어요

 

 

초코케익은 산딸기와 블루베리가 토핑되어져서 같이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일반 카페에선 케익만 주는데 플라밍고733은 과일 플레이팅이 함께 되어져 나오니 요건 좋아요

 

 

가나슈가 진득한 초코케익이에요 너무 달지 않아서 그것도 좋더라구요

 

 

ㅋㅋㅋ아이스크림이 맛있다며 반해버린 작은아이

그래 신나면 됬다~

 

 

 

디카페인이에요

콜드부르구요~

 

은은하니 커피 맛있던데요

커피맛집이였어~~~

 

루프탑에서 먹으려고 했던 계획은 틀어졌지만 아이들이 좋아했으니 그걸로 되었지

 

오늘도 즐거웠다

 

담엔 또 어디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