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대전 궁동카페 커피인터뷰

by 달공이 먹짱 2022. 6. 19.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 커피인터뷰

위치

대전시 유성구 한밭대로371번길 25-3

 

영업시간

매일 오픈 오전11시 마감 오후 10시

라스트오더 오후 21시(오후 9시)

 

전화

042-823-3712

 

 

궁동카페 커피인터뷰

집에선 걸어가도 되는 아주 지척인 카페

하지만 한번도 들러보지 못한

꼭 들러보려고 하면 뭐가 안맞아 못갔던

 

사실 이번에도 라스트오더시간을 살짝 오버해서 가는 통에

카페 외관구경만 실컷하고 음료는 마시지 못하고 돌아온

 

가던길에 얻어걸린 인터뷰 인근카페에서 신나게 놀다왔다는

슬픈 이야기속 카페랍니다

 

ㅋㅋ담에 다시 가야지

 

 

 

조명이 아기자기 예쁘구요

숲속에 꾸며진듯한 카페에요

주황빛 벽돌이 낮에가도 이쁘구 밤에도 이쁘지만 천변을 따라 작은 테이블이 주룩 있는데~

둘이 자리잡고 앉아있음 시원한 물소리에 바람에 딱이겠더라구요

 

하지만 아이들은 실내를 선호한다구욧

벌레가 출몰하니까요 ㅋㅋㅋㅋㅋ

 

여름이니 어쩔수 없는데 그렇게 싫어한다 벌레를

 

 

 

입구에서 만난 지렁이

꺄악~~~

 

에뮈가 젤 시러하는게 바로 이

꿈틀거리는 지렁이~~~

 

 

 

요래 천이 바로 옆에 있어서

너무 분위기가 좋아요~~

 

우리 어떤 음료 마실까 기대가 기대가~

 

 

대나무숲길 사이로 매장입구찾아 돌아다녀요

ㅋㅋㅋㅋㅋㅋ

 

 

 

곳곳에 포토존들이 있어서

사진들을 많이 찍고 있떠라구요

역시 이쁜건 사진에 담아야지 남죠

 

 

오늘은 카페 전경만 둘러봤지만

담엔 다시 와서 여유롭게 수다떨고 가게쒀~요

 

 

담에 다시오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