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대전 외삼동 한옥카페 예이제 448

by 달공이 먹짱 2022. 7. 16.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 외삼동 한옥카페 

예이제 448

#내돈내산

위치

대전시 유성구 북유성대로487번길 37

 

영업

평일 오픈 오전 10시 30 - 오후 7시

주말 오픈 10시 30분 - 마감 오후 8시

 

 

 

야외 정원이 예쁘게 꾸며진 한옥카페에요

날이 살짝 흐린감이 있어서 너무 덥지 않아 야외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날씨였지만 에어컨을 선호하시는 쟈기님

 

 

메뉴

예이제 크로플 6.9

아메리카노 4.9

 

카페가 넓어요~~~ 자리도 넓직하고 내가 원하는 자리에 골라 앉을 수 있게 손님도 한가로워서

ㅋㅋㅋㅋㅋ좋았다는

 

하지만 이건 우리가 시간을 좀 일찍 가서 그런탓이에요

 

앉아있으니 하나 둘 손님들이 차기 시작하더라구요

 

 

 

아메리카노와 애플시나몬차를 주문했는데

와우

 

찰랑찰랑 넘치는 애플시나몬티를 들고 걸어가기가 여간 쉬운일이 아니에요

ㅋㅋㅋ아주 조신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티

 

손마저 조신해져서는 걸음걸이가 사뿐 사뿐 해진다며 신나하시는 쟈기님

ㅋㅋㅋㅋㅋㅋ

 

내가 들어준대도 아니래요

그래 내가 들었음 아마 찰랑거리면서 흘려내렸을듯

 

 

 

시나몬이 아주 크게 들어있구요

애플이 작은 조각으로 둥둥 떠있는데~

한입 딱 먹어보더니 크~~흐 이러면서 인상을 찌푸리길래 아메 먹으라며 밀어주었더니

은근 중독되는 쌉싸래한 시나몬향과 달짝지근한 사과의 맛이라나요

 

그러면ㅅㅓ 홀짝 홀짝 자꾸만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어제 저녁에 귀가 팔랑거려 받으신 노트북

오늘또 열심히 쳐다보고 알아보고 돌려보느라 신났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