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아이스크림가게 빙수 메로나빙수

by 달공이 먹짱 2021. 7. 15.
728x90
반응형
SMALL

#아이스크림가게빙수 #메로나빙수

1호님이랑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렀다가 빙수를 골랐어요 메로나빙수
메로나는 맛있으니까 무조건 맛있겠다 싶었나봐요


빙그레에서 나온제품이구요
가격대는 1500원

사실 아이스크림 몇개와 같이 구매해서 가격대가 에매하긴 하지만 저정도 가격즈음일거라고 기억만 하고 있어요


수저는 요렇게 뚜껑의 분리되는 부분에 쏘옥하고 숨어있는데 보통 이런 아이스크림에 있는 수저는 좀 약한 편이거든요
그런데 메로나빙수에 들어있는 수저는 좀 튼튼해 보여서 요거 일단 굿이에요



메로나빙수개봉샷

뚜껑을 열어보니 메로나아이스가 5개 돔모양으로 있어요
요것만 먼저 먹어보는건가~?
섞어 먹으라고 되어있던데 일단 맛좀 보자며 먹어봤더니 달달하면서 메로나맛이 나더라구요

요게 칼로리가 240칼로리로 보통이 아니에요
당류도 39%나 되구요



메로나아이스 밑에 부분에 깔려있는 얼음에도 메로나 시럽이 섞여있는건가봐요 맛이 들어있어요
요기 우유라도 좀 넣어 섞어먹어주면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우유 안좋아하는 1호님 그냥 막 메로나아이스랑 섞어서 드시네요

#내돈내산
#아이스크림할인점에서만난메로나빙수
#여름엔빙수계절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