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손수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3. 6. 2.
728x90
반응형
SMALL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한식 손수
#내돈내산


새벽부터 이동한다며 아침밥도 먹을 새 없이 출발
달리고 달려서
대전에서 1시간 50분조금 안걸려서 도착한 인천공항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 · 국제 공항

www.google.com

1577-2600

일단 체크인도 시간이 안되니 와이파이 찾아두고 캐리어 지지직 끌고 다니며 밥부터 먹자


인천공항 제1터미널 4층에 식당가가 있더라구요

올라가봅시다
입구에서 여러가지 메뉴확인이 되던데 우리 한식먹자 한식

#손수메뉴

매콤찜닭정식세트
야채비빔밥
뚝배기 알밥비빔밥 우동세트
요렇게 주문했어요



야채비빔밥에서 자꾸만 풋내가
나지만 배고프니까 그냥 양념장을 더 넣고 후적후적비벼서 먹어줬어요


이젠 자주봐서 신기함이 사라진 로봇서빙
ㅋㅋ


매콤찜닭정식세트
야채비빔밥
뚝배기 알밥비빔밥 우동세트
요렇게 주문했어요




야채비빔밥에서 자꾸만 풋내가
나지만 배고프니까 그냥 양념장을 더 넣고 후적후적비벼서 먹어줬어요


매콤찜닭이지만 주문했더니 매콤함이 2호에겐 쎗나봐요
맵다며 밥까지 안먹으려고해서
먹어보자고~~
  


우동세트는 쏘쏘

공항이니까
먹어봐야지 머 어쩌겠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