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삼첩분식 마라로제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by 달공이 먹짱 2023. 5. 14.
728x90
반응형
SMALL
삼척분식 마라로제떡볶이 내돈내산

새로운거 핫하다는건 다 해보고싶어하고 먹어보고 싶어하는 1호님
삼척분식이 요즘 핫하다면서요
아니 이미 핫했었다죠

그래 오늘메뉴 분식가자
#삼척분식



삼척분식 주문메뉴

떡볶이가 기본 9900원
맵기단계 쓰읍 2단계
폭탄감자 3천원 추가결제
모듬튀김7천원 분모자 추가2천원 쿨피스 2천원 추가

이렇게 주문해서 24천원에서 100원 빠진 23,900원
떡볶이치곤 저렴하진 않다며 툴툴대면서 주문 클릭


오오 이거 뭐야 약박스같은 이 포장
뭔가 색다른데~~~포장을 풀기전엔 기대만발


이거슨 감자냐? 뭐냐며
또 웃으면서 꺼내고


오옹 하나는 튀김이구나
깔끔하네 떡볶이인데 뭔가 깔끔한게 분위기가 다르네~~

모듬튀김 7천원

감자폭탄 3천원
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이거 뭐냐며 뭔 감자가 이렇게 폭탄이냐며

떡복이 개봉

추가한 마라로제 쓰읍단계로 분모자 추가한게 딱 표시되니 그래~~
그런데 떡볶이가 9천원인데 이거가 다야?
이게?

삼첩분식은 가격대가 좀 사악한듯 하다

일단 개봉해보자


분모자가 들어있지
그렇지 추가했으니까 들어있어야지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1만원의 가격대치곤 떡볶이양이 참
협소하다


요건 떡볶이
하나 먹어보고 쓰읍단계보다 쓰~~~~읍
하~~단계같은 느낌
우리집에 맵부심 1호도 이거 맵다고 할정도의 맵기로
처음엔 두세개 정도는 안매운데 괜찮은데

그렇지 니가 주문했으니까 괜찮겠지 했지만
곧 쓰읍~~~맵다

2호 3호님은 입에도 못대보고
저녁으로 먹을 떡볶이였는데
덕분에 밥을하고야 말았다는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