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대전 근교 공주동학사 맛집 갑동숯불민물장어 장어맛집이네

by 달공이 먹짱 2023. 4. 3.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 근교 공주동학사 맛집

갑동숯불민물장어 장어맛집이네
Gapdong Charcoal Bulminmul Eel. It's a good eel restaurant


둘째 생일이라고 외할머니가 밥을 사준다며
동학사에서 유성까지 마중 나오셨어요
집근처 가까운곳에서 먹어보자고 했더니 마침 휴일이라
엄마가 추천하신 장어집으로 향했어요




갑동숯불민물장어

갑동숯불민물장어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갑동 갑동로 14

★★★★☆ · 장어 전문점

www.google.com

예약전화 042-825-6665
매일 오전 11시 마감 10시
라스트오더 8시30분

바로 옆에 있는 장어구입처에서 인원에 맞게 장어를 구입하면 된다고 엄마가 장어보러 가재요

오~~~ 장어가 막 살아서 요리조리 수영하고있어요
이건가?
뒤돌아보니 손질된 장어가 인분별로 팩 작업되어있어요

초등까지는 좀 적게 치구
중딩부터는 성인 1인으로 잡아야된대요
무게별로 가격차가 있는데 4인은 12만원~14만원정도 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4인분으로 골라잡았어요



상차림 공간이에요
가운데 샐러드바에 준비된 반찬은 추가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아빠가 반찬 가져다먹기 좋게 샐러드바 바로 옆에 자리잡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덕분에 추가반찬 엄청 편하게 가져다 먹었다구요


갑동숯불민물장어 상차림가격
상차림 1인기준 5천원 (8~12세까지 3천원) 8세이하 무료

장어탕 + 공기밥 8천원
반장어탕 5천원
누룽지 4월~9월까지 계절메뉴 4천원
비빔냉면 4월~9월까지 계절메뉴 6천원
된장찌개 4천원
공기밥 1천원
갑동이김밥 3천원
낙지탕탕이 25천원
양념장어구이 한마리 25천원
왕새우튀김 12천원
야채포장 5천원

반장어탕은 최초 1회 무료 제공되요

갈아진 장어가 듬뿍들어가 살짝 매콤한데 추어탕이랑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장어탕 단품 한개 포장해왔어요
아침에 먹으려구요



장어가 엄청 실하죠
두툼해서 몇점만 먹어도 배부를거 같아요

오오
구워지는데도 한참 걸리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다 먹기좋게 잘 구워서 잘라주고 가시더라구요

핑크솔트 뿌려서 구워주신답니다 소금구이에요


지글지글
자글자글

장어가 익어가요
첨엔 이거 좀 부족하지 않을까?했는데 몇점 먹고나니 배가불러 오더라구요

남는건 또 알뜰하게 챙겨와 친구랑 놀다 귀가한 막둥이 저녁으로 챙겨줄 정도로 양이 넉넉했어요

가성비 좋은 장어맛집
갑동숯불장어구이 근처 동학사 벚꽃 구경도 하고 장어도 먹고 좋은데요

#담엔또어디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