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편의점간식 왓더맵!떡볶이 뉴자이언트

by 달공이 먹짱 2021. 10. 5.
728x90
반응형
SMALL

매운거 좋아하는 1호님
오늘 편의점 놀러갔다가 발견한 왓더맵 떡볶이 단박에 선택했어요
단품가격 2700원

먹어봐라
매운맛이지만 이 밤이지만
먹고 싶은건 먹어보자

매운거 잘먹으니 맵다고 걱정할 건 없ㅈ만 극한의 매운맛이래요

왓더맵 떡볶이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캐롤라이나 리퍼가 들어있는 떡볶이래요
이래서 정말 극한의 매운맛이라고 했나
사진만 봐도 너무 매워보이긴 하지만 말이에요
도전하는거죠 뭐




#왓더맵떡볶이맛있게먹는법

1 떡볶이떡 >>소스 순으로 넣은 후 용기를 흔들어 소스와 떡을 잘 섞어주세요
2.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낮은 물선1 까지 부어주세요
3. 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요
1000W는 3분 700W는 3분 30초
4. 종이케이스에서 용기를 꺼내 잘 섞어서 맛있게 드세요

**매운걸 조금 더 순화시키고 싶다면 물선 2에 맞춰 부어주세요**
그래도 맵답니다


#왓더맵떡볶이구성

구성 살펴볼까요
뉴 자이언트 떡볶이루 극강의 매운맛을 가지고 있는 떡볶이에요



쫀득거림이 예술인 쫀득쫀득떡이 250G 들어있어요
그런데 떡볶이 떡양이 작아보이지가 않아요
넉넉해서 또 맘에 드네요
그리고 매운맛을 내어줄 왓더맵 떡볶이소스
내용물은 이 두가지가 다 랍니다


전자레인지에 3분 20초로 돌려주었어요

떡이 아주 말랑말랑하게 잘 익었구요
떡볶이 물은 2선으로 맞췄더니 살짝 묽어져 보이는데 사진은 또 이렇게 빨갛게 보이네요

안매워보여~~이거 뭐 그냥 편하게 먹어도 되겠는걸~~
이럼서 안먹다가 맛이 궁금해서 한입 넣어봤어요

괜찮은데~~안매워
먹을만해~!!물 넉넉하게 2선까지 넣길 잘했어

그래서 한개 더 먹어봤죠
후아~~!!
엄청 매워요
대박 이거 진짜 극강의 매운맛 떡볶이 맞아요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 도전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완전 매워요


#매운맛중화시키는방법

치즈를 듬뿍 넣고 전자레인지에 다시 돌려주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덜매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오는 이유는
바로 바로
그래도 매워요
덜 매운거 같은 느낌 1도 없이 매워요

대박 그냥 매운 떡볶이에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