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편의점간식 커피우유 초콜릿우유아이스크림 할인

by 달공이 먹짱 2021. 10. 5.
728x90
반응형
SMALL

편의점 간식
커피우유 초콜릿우유 아이스크림 50% 할인


서울우유에서 나온 아이스크림

이젠 어느곳에서고 어떤 곳에서고 신상품을 막 만들어내는게 트렌드인가봉가

이젠 서울우유 우유를 얼린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
커피 우유를 얼린 아이스크림
초콜릿 우유를 얼린 그게 바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이 아닌가 싶어요

제가 자주 가는 동네 편의점 아니 우리집에서 가장 가까운 편의점이 CU로 새로 오픈한 덕에 자주 가거든요

그런데 이게 아주 맛있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우유 얼린 아이스크림 같은데
이상하게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봐야지 했는데 가격대가 사악해

1개에 3800원
비싸다 싶었죠~~우유얼린건데 그 아이스크림이 무려 3800원이라니 안사먹어 막 이랬는데 요즘 1+1이에요

50%할인 같은 이느낌
한개 가격에 두개 먹을 수 있어요

할인하고 있는 편의점은 CU / GS편의점이에요
제가 가본 편의점이 그 두개에요 ㅋㅋㅋㅋㅋ
다른곳에서도 지금 같은 행사중일지도 모름

#커피우유아이스크림
#초콜릿우유아이스크림
두 개 가져왔어요
오늘은 1+1이니까요


초콜릿우유는 1호님
커피우유는 나님
이렇게 나눠 먹으려구요


개봉해봤어요
스푼은 안에 같이 동봉되어 있구요
생각보다 튼튼해서 맘에 들어요
이런 아이스크림에 들어있는 스푼이 너무 약해서 사실 불만이었거든요
그런데 서울우유는 스푼부터 맘에 들어요



아이스크림이 정말 크리미하면서 부드럽고
커피향이 솔솔 나는게 향부터 식감자극해주는 #커피아이스크림



요건 초코아이스크림
아 증말 맛이 없을수가 없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아니 초코우유로 얼린거 같이 나온 아이스크림인데 이렇게 부드러우면서 맛있을 일일까요

담에 또 사먹을거에요
단 1+1행사중에만요

단품가격으로는 사실 그정돈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편의점 간식
계속 새로운 신제품이 나오니 제품 찾아 맛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내돈내산
#서울우유아이스크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