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신탄진 스시야참치로 엄마빠랑 VIP코스 #내돈내산

by 달공이 먹짱 2021. 4. 30.
728x90
반응형
SMALL

 

주문했던 꽃이 무려 한시간이나 일찍 도착했어요
세상에나
사무실에 둘까하다가 퇴근하면서 너무 번거로울듯해서
미리 차에 실어두었어요

봐두었던 꽃보다 더 예쁘게 만들어 주셨어요


생각못하셨던 엄마는
꽃 바구니에
엄마빠 결기 축하드린다고 말씀드리니
안 잊어버렸냐며~~~
ㅋㅋ아직 잊어버릴 나이가 아니에요 어머뉘~~~

행복해하시는 모습보니 제가 더 행복하더라구요

돈이야 벌면되는거구
없으면 아껴쓰면 되는거구
전 가끔 이럴 때 몽창 써요

제 기준에서 몽창이에요
ㅋㅋㅋ

선물도 차에 있었다구욧 ㅋㅋ드리면서 제가 더 행복해서
그동안 내앞가림에 정신 못차리고 지내느라 못챙겨드린게 죄송해지더라구요


오픈 오후 6시 - 마감 00:00

예약 : 010-8913-8480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vip참치로 1인 5만원 - 추가리필 2회

[참다랑어 볼살, 안창살, 가마도로, 배꼽살, 오도로, 쥬도로, 메까도로]

 

special참치로 1일 35천원 - 추가리필 2회
[참다랑어 배꼽살, 오도로, 쥬도로, 메까도로, 눈다랑어 배꼽살, 지물, 복육]

 

접시품목

참치로 대 6만원

참치로 연어로 45.0

참치로 소 40.0

생연어회 30.0

생연어초밥 15.0

 

 

 


#신탄진스시야참치로_vip참치로

미리 주문했어요
vip코스루요 1인 5만원이구요
참치 리필은 두 번 먹었어요

메뉴판을 못봤었지만

리필은 두번까지 해주시는거였네요 원래

ㅋㅋㅋ

 

 

 

미소된장국같은데 오늘은 좀 짯어요
오늘만 짯던거 아니죠


 

 

참치랑 싸먹음 맛있는 김치랑 무순
넘 맛있어서 세번이나 부탁드렸어요
ㅋㅋ나 참치 먹으로 온거니 김치에 무순싸먹으로 온거니
헷갈렸어 잠시잠깐


스끼가 자꾸자꾸 나와요
버섯 은행구이
계란탕
어묵탕
골뱅이무침


참치ㄱㅏ나왔어요
첫 참치는 요렇게 나와주구요
한입 한입 먹다보니 어느새 참치가 없...


중간 스끼가 또 나봤어요
새우데침 소라회
그리고 이름을 생각 못하는 낙지겨자무침

입안이 개운해지더라구요


무조림 밥반찬으로 먹어야 맞겠더라구요
한입먹고
앗 짜!!!


튀김이 또 나와요
푸짐하네요 튀김
고구마 새우 연근 단호박 이렇게 튀겨져 나와요
간장에 안찍어 먹어도 간이 적당히 베어있어요



요건 세팅이 어느정도 되어졌을 때
계란탕을 유난히 입에 맞아 하시던 아빠
계란탕 한번 추가요!

ㅋㅋㅋ아빠~~~우리 참치 먹으로 와쏘~~
계란탕아니구~~~~



요건 우동이에요
육수가 일반 우동 육수맛아니에요

우동면은 쫄깃했어요


사장님이 참치 입천장 살이라며 주셨는데요
오늘 나왔던 참치중 제입엔 가장 맛있었어요
참치 먹고 느끼했던 참이였구요
색감이 너무 빨개서 #초딩입맛 #유딩입맛 내입엔 아니 내눈엔 거부감으로 다가왔는데 세상 먹어보니 넘 맛있드라


 

 

기분좋게 식사하시고
엄마는 행복해하시고
아빠는 머쓱해하시고

그래도 오늘 두분과 함께여서 행복했어요

온가정 못지켜서 죄송했지만
그래도 씩씩하게 잘 살고있으니까
우리 앞으로두 이렇게 즐겁게 맛있는거 먹구 다니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