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대전 도안동 전통카페향옥 f.단호박빙수

by 달공이 먹짱 2024. 9. 26.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 도안동 전통카페

단호박빙수

더운여름 빙수맛집 찾아 돌아다녔다
이번엔 전통찻집
디저트가 나온다는 이색카페를 찾아낸 1호 전통찾집이란다

외관은 전통스럽지 않은데?
들어가니 대기가 있단다
휴대번호 남기고 대기장소로 이동

향옥찻집 대기장소

대기장소가 매장하나 사이즈만하네
주인이 건물주?ㅋㅋㅋ이러면서 들어감

이곳은 레시피연구소로 사용되어지고 있어서
매장처럼 운영하는지는 잘 모르겠다 매장처럼 테이블은 배치되어있지만 활용도는 모름

주의사항이라면 이곳에 마련된 주방엔 얼씬도 하지말길
멋모르고 예쁘다며 사진찍었다가 레시피 도둑으로 몰려 경찰관과 상담하게 될수도
ㅋㅋㅋㅋㅋ중딩아이가 주방이 예쁘다며 신기해 찍는 모습을 cctv로 보고는 레시피를 도둑맞았다고 신고를 당해 경찰서에 아이와 함께 아이폰 내폰 모두 들고가 갤러리를 모두 보여드리고 레시피는 사진 어디에도 없는것도 확인받고 사진 찍는 모습에 대한 상황설명을 한 뒤 돌아나온 에피소드가 있다

요식업 창업엔 관심1도 없어요

사람 상대라면 지긋지긋하게 해본 1인인지라 차려줘도 안합니다

쨌든

향옥찻집은 영업시간 마감이 9시란다
디저트가 나오는 찻집답게 웰컴디저트 리스트가 있었네

귀엽고 앙증맞지만 가격대가 사악하다

디저트로 나오는 한과와 함께
코코아와 그비슷한 음료

메인 주문 단호박빙수
떡이 큼지막하게 올려져있는 노란색 단호박빙수


디저트로 함께나온 곶감

팥도 진하고 양도 넉넉하게 토핑되어져 있고
각자 덜어먹기 좋게 개인접시와 국자까지 서비스가 세심하군


요것도 단감인줄 알았는데 망고였던거 같다
상콤새콤 맛은 좋더라

단호박빙수

같이 나온 흑임자가루를 틈뿍 뿌려주었다
단호박 빙수 자체가 좀 생소하긴한데 너무 달지않아서 어른들 입맛에 좋을듯하다


매일 곁들임 후식

오븐에 구운 떡과 국내산 꿀

김과 함께 나와서 꿀에 찍어 김에 싸먹어도 좋고 그냥 꿀에 찍어 담백 달달하게 먹기에도 좋다

 

 

에피소드만 없었다면 더 없이 좋았겠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