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궁동 빙수맛집 대설 DAESUL

by 달공이 먹짱 2023. 11. 5.
728x90
반응형
SMALL

궁동 빙수맛집

대설 DAESUL 충남대점


 
 
대설

위치
대전 유성구 궁동로18번길30 지상 2층
운영시간 오전 11시 30분 - 마감 새벽 2시
휴일 없슴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한 빙수가게에요
 그래서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리뷰쓰고 인증하면 직접튀긴 카라멜 팝콘을 받을 수 있어요

추가로
정성스런 리뷰작성 후 추첨에서 당첨되면 2명에게 빙수 교환권을 준답니다

오호!!



대설메뉴

대설주의 2인이상
시그니처메뉴 - 마스카포네 망고 대설 12.0 / 쏠티 카라멜 대설 11.0 / 요거토마 대설 12.0
인기메뉴 - 돼지바 대설 13.0 / 초코오레오 대설 12.9 
 
눈꽃폭설주의 4인이상
쏠티 카라멜 폭설 21.0 / 돼지바 폭설 25.0
 
컵대설 / 캔대설 
시네마 카라멜 팝콘
 
가격대는 쏘쏘
설*이랑 크게 다르지 않아보이지만 양이 엄청 나다며 1호 친구가 여기 완전 좋다고
ㅋㅋㅋㅋ막상 가보니 오늘 처음와본단다
귀엽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
가게가 무척이나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보이는 파스텔의자가 눈에띄는 매장이에요
대학가 바로 인근에있어서 매장 고객들은 거의 대학생들이 다인거같아요


자리에 앉으니 요 향긋한 팝콘향이 이벤트를 안할수가 없게 만들더라구요

잽싸게 리뷰쓰고 팝콘신청했어요


주문메뉴

초코오레오대설 12.9
딸기스무디 4.8
1인 캔 망고빙수 6.2


 와우
듬뿍 올려진 오레오가 엄청나보이는 초코오레오대설이에요
우유얼음이라 꾀나 부드러운데다 달달함이 느껴지는 빙수에요


 

 망고빙수
포장용은 아니었지만 캔으로 주문했더니 요렇게 나와써요

캔이라 그런지 금방녹는거야?
몇번 휘저으니 녹아서 물처럼 되어서 요건 그닥이에요

사진 찍는사이 수저 몇번 왔다갔다 바쁘더니
빙수가 빙하처럼 녹아버렸어요


할수엄찌
리뷰쓰고 바로 인증해 받은 캬라멜팝콘
요거라도 먹어봐야지


 바로튀겼는데
바로 눅눅함이 녹아 살짝 질긴식감
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