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만우절 CGV 교복할인 받고 스즈메의 문단속 7천원관람 후기

by 달공이 먹짱 2023. 4. 2.
728x90
반응형
SMALL

교복을 입었어요
왜?

만우절이니까요
ㅋㅋㅋㅋ

벚꽃 핀지가 언제인데 벌써 마지막 벚꽃시즌이라네요
주중 비가 내리고 나면 벚꽃은 지고 말아버린데요

아쉬워서 동학사 벚꽃 놀이라도 다녀오고 싶었지만 맘처럼 쉽지 않은게 차가 너무 밀려요
예전처럼 아이들도 따라 다니지 않구요

다 늦은 밤 교복입구 벚꽃보며 온동네 휘젓고 다녔다구요

이렇게요
밤이라 사람들은 많이 없지만

아리송송 한듯 본다고 그렇게 생각하려구요
ㅋㅋㅋ


갑자기 벚꽃비가 내린다
우와


곧 벚꽃이 지겠구나 정말
길어야 1주일이라니 너무 아쉽다


벚꽃 비까지 맞고 나니 어느새 목적지
CGV노은점이에요

오늘 교복입은건 영화할인 해준대서 덥석 입어봤어요


만우절 CGV 교복할인 받고
스즈메의 문단속  7천원관람 후기



요즘 영화관람권도 너무 비싸잖아요
세상 2D인데 14천원이야
청소년도 무려 11천원

통신사 vippick으로 무료 한장 받아야 볼만하다
너무 비싼거 있죠 하지만 요즘은 비싸도 시간이 없어서 못보는 현실이기도 한데
마침 #cgv만우절할인 이 있어서 혹시나 하고 입어봤어요


바들바들
혹시 할인해준다는 말이 거짓일까?
아주 재미없다는 내용도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다는 그 영화를 내가 지금 이 시간에 교복을 입고 왔는데
할인이 안된다면 왠지 챙피할거 같기도 하구 막 그렇더라구요

할인적용이 안되드라
그래서 교복입구 왔댔더니 성인이냐고 물어요


성인 하나 청소년 하나요
이랬더니
만우절할인 받으신다는 거죠?
이러더라구요

그거 아님 내가 교복이라고 뭐더러 얘기했겠어요
이밤에 교복은 뭐더러 입고 나왔겠어요

1호랑 추억쌓기 하기엔 동네라 아는 사람이 은근 많다
마주치면 굉장히 민망할수도 있다

그른데 난 지금 교복이다

ㅎㅎㅎ



다행히 만우절 거짓말은 아니었구요
할인적용 받아서 성인도 청소년도 모두 7천원 관람권으로 매표 했어요


차분히 보다보니 스즈메의 문단속
내용있든데요 무슨 맥락인지 알겠던데요

사람들 역시 나오면서 고개를 갸웃갸웃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던데 움 난 그냥 무슨 얘기가 하고 싶은건지
무슨 내용인지 그냥 알겠더라구요

과거로부터 이어져온 인연의 끈이랄까

암무튼
#cgv만우절교복할인 받아 7천원에 스즈메의 문단솓 재미나게 보고와써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