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대전 여권사진 잘 찍는 곳 스폿라이트 은행점

by 달공이 먹짱 2023. 3. 7.
728x90
반응형
SMALL

대전 여권사진 잘 찍는 곳

 

 

스폿라이트 은행점


6월 여행계획을 세워두고 여권을 챙겨보니 돌아오는시점에서 딱 1일이부족한 시점
고민된다 할까말까
여행시기를 당겨볼까? 이래도 저래도 여권을 새로 해야했다
아 맞다 쌍수했지 달라졌으니 여권을 새로 발급해야겠네

할수없지

5년간은 담겨질 사진이라 예쁘게 찍어보자
미리 알아둔 대전 은행동에서 증명사진 예쁘게 잘 찍는 곳이 있다며 알아봐뒀단다

쫄레 쫄레  따라가서 돈만 내면 되는 ㅎㅎㅎ
가보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딱 보이는 입구

사진관이구나 싶은 느낌이 퐉 들어와요

그리고 이날은 3월 1일

 

입학식 바로 전날이라 그런지 아이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올라가면서도 반신반의했는데 이정도일줄은~

 

 

인생네컷인데요 네이* 영수증 후기 남기면 무료로 찍을 수 있어서

계산후에 영수증 리뷰하고 한장 남겨왔어요~

ㅋㅋㅋㅋㅋ

 

이런건 찍어줘야지

 

기다림의 시간이 어마어마했는데 이런거라도 해야 한다며

 

 

 

셀피로 사진찍을 수 있는 공간들이 요기저기

느낌있게 인테리어 되어있더라구요

 

평일에 좀 덜 붐빌때 예약해서 가족사진 남겨도 좋을 거 같구

연인끼리 기념일맞춰 사진 담아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스폿라이트 은행점 가격

여권사진 6장 2만원
여권 사진 /증명사진 세트 2만 5천원

카톡친추 후 요청시 원본파일 1회 제공

모든 사진은 2인 기준이구요

베이직은 5만원부터

프리미엄은 8만원 부터 있더라구요

 

 

바로 요겁니다

여권 사진 찍어서 원본파일 달라고 요청 하는 카톡 주소

살짝 고민했지 모에요

위에 계좌번호가 있어서 원본파일 요청하면 추가금이 있나 하구

 

아니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저장하고 요청해봤더니 금방 전송해주시더라구요

요 서비스 완전 짱인듯

 

 

 

스폿이 휴일이면 명화로 오랍니다

같이 운영하는 사진관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에요

1호랑 둘이서 인생내컷 찍구`~

 

 

 

2시간 후에 오라는 말에 근처 카페로 가서 기다림 시작

 

평상시엔 이렇게까지 안기다려도 되는듯 하던데 휴일에 입학식 전날이라 더 시간이 길게 길게 뒤로 뒤로 기다려야 했던거 같아요

 

다시 돌아왔는데도 추가로 더 기다리래서

또 사진 담아보고 여기저기 둘러보고~

오늘 스폿라이트 사진관 지대로 둘러보는데요~

ㅋㅋㅋㅋ

 

 

여권사진도 맘에 들고

증명사진도 맘에 들고

 

2호 3호 증명사진 찍으러도 와야겠어요

 

 

 

위치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156번길 10 4층
영업 일 - 월 오전 11시 - 저녁 8시
휴계시간 12시 - 13시
매주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