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봉명동 카페 엔제리너스 대전 유성 D/I점

by 달공이 먹짱 2023. 3. 19.
728x90
반응형
SMALL

봉명동 카페 

엔제리너스 대전 유성 D/I점



위치 대전 유성구 한밭대로 492번길 15
        (홈플러스 옆길 bmw 맞은 편 건물)
전화 042-824-4038
영업 매일 오전 7시 - 새벽 2시

 
 

인테리어가 예쁘다고 인스타감성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며 고딩 1호가 가자고 가자고~
마감시간이 여유로워서 부담없이 갈 수 있어 좋구
베이커리 손수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같이 운영되어져서 이미 빵맛집!
 
사실 가기 전부터 사진으로 검색해봐서 그런지 빵맛 기대감이 부풀어 올라있었음
ㅋㅋㅋㅋ누가 빵순이 아니랄까봐서
 

가장 먼저 보이는 텀블러와 컵들
커피 마시러 왔는데 분위기 먹으러 왔는데 입구에서부터 텀블러에 시선을 뺏기고 말아버림
잠시 둘러보며 이거 저거 예쁘다며 요즘 텀블러 소지해야 커피 마실 수 있는 곳도 늘어나고 텀블러 소지하면 할인해주기도 하고 해서 영 관심 없었는데 하나 구매해야 하나 들고 다녀야 하나 볼때마다 지름신이 강림하긴 하네요
 
 

판매하고 있는 원두
투썸은 커피도 맛있어서 원두 판매하는 제품들도 눈길발길 사로잡아서
뚫어져라 쳐다보다 주문하자는 재촉에 정신차림
ㅋㅋㅋㅋㅋ
 
 
 

빵종류가 다양하게 정말 많아서 보는재미에 고르는 재미까지 신남니다 빵고르다가


인스타그램이벤트 중이에요
3월 한달간 진행하구 발표는 4월에

저두 애플워치를 목표로 지원해봤어요

당첨되라 되라


봄엔 역시 딸기메뉴
상큼함이 눈으로 먼저 들어오는 리얼딸기주스를 권해보았더니 1호랑 3호는 스무디로 먹고싶다며 딸기망고 스노우로 선택했어요


 여기구나
인스타에서 핫한 공간
카페가 아니라 어디 식물원에라도 온듯한느낌이에요

요래조래 찍어보구 2층으로 올라가요

이게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폭포사진인데 계속 동영상처럼 나오는데 시원해보여서 좋았어요


2층엔 야외테이블까지 공간이 많지만 오늘은 날이 쌀쌀해서 실내에 있어야겠더라구요

거의 2명 전용 테이블이 많아서 4인용 테이블을 찾아 창가 자리로 딱 맡았어요


달달함위주로 골라왔는데
평소 즐겨먹던 더티초코가 있어서 골라왔어요
그른데 안에 초코가 또 있더라구요



평소먹던 스타일이 아닌데다 초코 시럽?소스같은 초코가 담뿍 들어져있어서 빵을 자르다 초코 범벅되요
게다가 너무 달더라

이건 실패다



소금빵인데 안에 버터가 한가득이에요
버터풍미는 거의 한도초과 느낌


꾸덕함보다 살짝 질척한 풍미 크림샌드
ㅎㅎㅎ입에 안맞...


음료는 상큼하니 시원하게 먹기좋아요
딸기도 싱싱해서 마무리로 먹어주면 또 좋구요


 아이들이랑 바람쐬러 왔더니
잠시 상콤해지다가 집에가자고
집이 제일인 사춘기 아이들이랑 함께 하자고 하니 이젠 좀 데리고 나오기도 버거워지기도 해요

그래도 함께할거야
담번엔 어디갈ㅋ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