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케이크맛집 투썸플레이스 대전 한밭대점

by 달공이 먹짱 2023. 2. 28.
728x90
반응형
SMALL

 

케이크맛집 

투썸플레이스 대전 한밭대점


 

생일선물 기프트 카드 받은 기념으로 아이들과 다녀온

집근처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에서 봄향기 가득 입에 담고 왔어요~

 

조만간 딸기메뉴 사라지겠죠 그 전에 많이 먹어둬야지

 

수통골이랑 가까워서 가볍게 수통골 산책하고 다녀와도 너무 좋을 위치에 있어요

위치 유성구 학하서로 121번길 81
영업 매일 오전 8시 - 밤 10시
예약전화 042-823-3666

 

밤에 가면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전 가끔 한밭대 한바퀴 휙 돌기도 하는데 매장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차 가지고 이동할 땐 무조건 주차장이 편리해야하는거~ 알죵

 

 

지나가면서 봐도

바로 앞에서 봐도

규모가 엄청나요 1층 - 3층인데 보통 2층까지만 운영하나봐요

 

 

케이크 가격대가 사악해보였지만

먹어보면 맛있어서 자꾸만 요기 케익만 찾게 되더라구요

재료도 양껏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보이구~

 

 

 

 

거의 3만원 후반대의 케이크 가격을 보이구요

조각케익은 6700원대가 거의 대부분이에요

 

전용 어플 설치하고 멤버십 적립으로

하트 5개가 모여지면 바로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오더라구요~

요거 꿀팁!!

 

그동안 포인트 적립 그냥 날렸는데 오늘부터 꼬박적립해서 사용해보려구요

 

 

스트로베리밀키웨이프라페

생딸기가득주스

딸기젤리밀크티

아이스박스 티라미슈 쿠앤크

 

 

 

딸기 싱싱하니 큼지막한거 보이죠

대박!!

 

가격이 아깝지가 않더라

봄 시즌 메뉴로 주문한 세 잔 모두 6500원인데 퀄리티로 보면 딸기메뉴 먹고 싶다 싶을 땐 무조건 요기 올거 같아요

 

 

담번엔 저녁에 조명 켜지고 한번 와봐야지

퇴근하면 시간이 너무 휘리릭 지나가서 가볼까 하면 마감시간 임박이고 그렇더라구요

 

쉽지 않아~~

 

 

딸기가득주스는 진심 딸기만 가득 담긴거 같아요

달콤달콤 새콤새콤

뭔가 아쉬움도 없이 제대로 딸기맛이 그대로 올라와서~~

 

오랫만에 나온 막둥이가 초이스한 마카롱

비싸다면 극구 말리던 큰누나도 한입 먹어보더니

3개씩 반반 나누자나~

 

ㅋㅋㅋㅋ집에 2호있다~~남겨다 줘라 2개씩 먹어~

 

추가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 2차 딸기 2차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나 이거 진심 좋아함

과하지 않은 달달함에 딸기에 부드러움에

케익 뭐 먹을래 물어보면 무조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딸기주스 한잔 마셨으니까 입가심으로 아메 한잔 마무리하고 가자

 

 

찰떡 궁합이에요

진짜 하나씩 다 맛봐도 맛있는 케이크~들

어쩜 이래 맛있어~

 

 

 

여유롭게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아이들이랑 여행 계획도 짜구

짬짬히 알바도 하구~

 

2층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가족단위로 - 인원수 많이~

모임 단위로 - 인원수 많이~

 

혼자 작업하는 사람들

둘둘이 데이트 온 사람들

많이 보이더라구요

봄이라 날씨도 좋구~바람도 좋구

햇살 받으면서 창가에 앉아 맛있는 케익 먹으면서 작업하기 딱 좋은 날이에요

 

 

남은 오후도 쎅쉬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