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홈플러스 당당치킨 구매후기

by 달공이 먹짱 2022. 8. 22.
728x90
반응형
SMALL

#홈플러스가성비치킨 #홈플러스당당치킨 #홈플러스치킨 #당당콘소메치킨 #당당매콤새우치킨 #당당치킨

갓성비치킨

요즘 치킨이 워낙에 비싸니 마트에서 나오는 저렴한치킨에 사람들이 몰려드나봐요

관심이 가는것도 사실이구요

그래서 저도 호기심에 사봤어요

당당치킨

 

사실 첫사랑이 사러 가고 싶다고 먹어보고 싶다고 하길래 다녀온게 더 큽니다

 

 

 

당당하게 들어갔더니 한개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인기 좋네~~당당치킨

 

 

 

가운데 뭔가 줄이 있길래 맨 앞으로 가보았더니 세상에

당당치킨 사는 줄이에요

 

이게 그렇게 맛있나~?

저렴해서 인기있는건지 저렴한데 맛도 있어 인기가 있는건지 어쩐건지 궁금은 하니 먹어봐야겠죠

 

치킨 나오는 시간은 거의 2시간에 한번씩 나오구요

타임별로 판매갯수는 거의 30개내외에요

헐..

줄을 설 수밖에 없구나

 

15분가량 서있다가 받은 대기표에요

ㅋㅋㅋ33번

다행이 이번 타임엔 35마리를 판다고 했다나요

 

5마리 추가되서 겨우 판매갯수 안에 포함되었어요

ㅋㅋㅋ이런이런

 

그러고 보니 요 번호표에 나와있는 이 메뉴로 주는건가봐요

이제 보니 알겠네~~~

 

선택한건 아니었어요

맨 뒷줄에 서있어서 선택권이 없었답니다 주는데로 받았어야 했어요

 

 

사람들 모두 줄을 서 있어요

ㅋㅋㅋㅋ

 

 

 

종료되었다~~이번 시간

다음 시간은 19시 또다시 30마리예정이에요

 

어찌보면 이것도 상술이 아닌가 싶어요

 

 

드디어 나왔어요

종류별로 나왔는데 뭐야 양념이 별로 없~어요

콘소메치킨도 별로 없어보이구요

 

 

가장 많은건 바로 당당후라이드치킨이랍니다

ㅋㅋㅋ이땐 몰랐지

이게 제일 많은줄

 

 

 

당당후라이드치킨 6990원

7천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치킨한마리라~ 저렴하니 한번은 먹어봐줄만 할거 같아요

 

양념치킨은 섞여있는건가요~?

양념이 덜 뭍은건가요

 

 

술안주로 좋겠따 로스트치킨

요것도 당당치킨이에요

당일생산

당일판매

 

퀴노이를 품은 로스트치킨

이건 깔끔하게 먹고 싶어하기 좋아하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메뉴더라구요

 

당당치킨 아니더라도 일반 체인점 치킨집보다 치킨들이 저렴해요

 

닭이 막 그렇게 크거나 하진 않아요

훔 당당치킨이라고 해서 당일생산은 맞고 당일조리도 맞는데

시간은 그냥 막 한번에 팔리고 품절되는 상황도 막고 사람들의 호기심도 자극하고 줄도 좀 세워주려고

시간별로 그것도 2시간 타임으로 조절한 느낌이에요

 

집에오니 다 식었어요

아니 받았을때도 따뜻하지 않고 식어있는 상태였어요

 

닭다리 하나 들고 가려던 막둥이가 식었따며 다시 데워야 된데요

엄마집엔 에어프라이기가 없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었어요

 

 

돌려서 나왔더니 ㅋㅋㅋㅋ

이거 뭐~~바삭한 감도 없고 전 그냥 그랬어요

일단 고기 식감이 퍼석거린다고 해야하나

 

부드러운 식감이 아니라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전 다시 먹고 싶진 않은 맛이에요 그것도 줄서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