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포항 고기맛집 포갈집 포갈살 f.주차정보

by 달공이 먹짱 2023. 1. 4.
728x90
반응형
SMALL

포항 고기맛집 

포갈집 포갈살 

f.주차정보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 213-1

운영

매일 오전 11시 30 - 새벽 1시

 

주차는 매장 앞 도로변에 주차를 하면 된답니다

 

여행가기 전 맛집만 주로 섭렵하는 1호님이 찾아내신 갈비집

무슨 포항까지 와서 갈비집이냐며 핀잔을 주었지만 들러주었어요

평소엔 줄을 서야 하는 대기있는 식당이랍니다

 

저희는 점심시간 살짝 전에 도착했어요

위치 정보나 주차 정보 문의차 전화를 해봤지만 바쁘셔서 전화는 연결이 안되요

 

 

베스트 메뉴

포갈살 110g에 9900원

고추장 양념이 있는 마약포갈살 9900원

 

일단 포갈살로 주문했어요 5인분 주세요~~

 

 

기다림이 시작됩니다

하~~안참 기다려야해요

 

대기가 있는 식당이라서 미리 준비가 되어있을거라는 생각을했지만

바로바로 양념을 하시는지~ 고기 대기가 더 길어보여요

 

 

반찬세팅과 포갈탕 - 서비스로 주셨어요

오잉?

직접 맛을 보ㅅㅔ요 ㅋㅋㅋ서비스라 맛평가 안할랍니다

 

 

 

홀짝거리면서 기다리니 멍~~해질때쯤 고기가 나왔어요

자 바로 구워버리자

 

 

 

 

첫번째 포갈살은 아이들이 배고픈채로 오래 기다려 사진이 없구요

고기를 굽기 시작하면서 하나 둘 집어먹어버리니 고기 굽기가 무섭게 사라져서 - 고기 맛있습니다

추가로 

5인분 주문하면서 냉면에 라면까지 한번에 주문넣었어요 그리고 궁금했던 마약포갈살을 주문해봤어요

마약이라니 먹어봐야지

얼마나 맛있을지 말이에요

 

하지만

고기가 맛이 잊혀질때쯤 추가 주문한 고기가 나오더란 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옆 테이블에서도 고기가 늦게 나온다고 성화였던...

뭔들 다 늦게 나오니 고기 올리면서 추가 고기 주문하셔야 해요

후식으로 냉면 드실꺼면 냉면까지두요

 

 

포갈라면

갈비가 들어가 있는 라면이에요

라면에 사랑이 그득하신 막둥이가 주문했는데~~ 라면 맛있더라구요

 

우리 모두 국물 한수저만 달라고 ㅋㅋㅋㅋㅋㅋ

 

 

 

냉면 이것두 완전 존맛

고기랑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냉면 맛있기가 쉽지 않은데 모두모두 면 건저 먹느라고 난리였어요

 

기다림이 길어서 살짝~~흐잉~~!!할뻔 했는데

음식은 다 맛있던

음식에 진심이신거 같아서 담에 포항가면 또 포갈집 갈 의향 충분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