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맛집

회식장소 대전 한밭신화수산 #가성비로즐기는회

by 달공이 먹짱 2022. 11. 19.
728x90
반응형
SMALL

매월 첫날이 되면 항상 오는 질문

이번 회식은 어디에서 할까요?

ㅋㅋㅋㅋ전 아무날이나 좋아요

아무때나 좋아요

 

회식에 진심인 편인 우리팀

회식을 전~~혀 일의 연장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우리 사무실 팀

 

또? 회식이야?

또?

회식쟁이들 이란 핀잔을 들어도 즐거운 회식

 

회식장소 

대전 한밭신화수산 

#가성비로즐기는회


활어회를 원하는 종류로 골라서 주문하고 예약해둔 상차림식당으로 올라가면

회떠서 가져다 주는 시스템이구요

회 가격은 그날 그날 달라요

 

 

모듬해물 한접시에 2만원이에요

회 종류도 종류별로 다양해서 내가 원하는 횟감 선택도 좋아요

 

여러곳의 매장이 한 곳처럼 어우러져 있는 곳이여서 어종이 더 다양하게 느껴지기도 하는거 같아요

 

 

생선들이 엄청 신선해보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회도 일반 횟집가격에서 훨씬 저렴하구요

물론 포장하면 더 저렴해지지만

우린 오늘 상차림을 이용해서 먹을 거라서 그렇게 저렴하진 않을거 같아요

 

 

농어 우리가 먹었떤 날엔 33천원

농어맛에 빠진 멤버 덕분에 저도 첨 농어 먹어봤는데~~식감이 아삭거리는게~~와~!정말 미쳤따

맛있었어요

 

 

쥐치 / 도미 / 아나고

가격대는 거의 1키로에 3만원 내외에요

 

 

미리 떠져있는 회를 선택해도 좋지만

우린 우리가 고른다~~~

이러려고 신화수산으로 온건데 말이죠~

 

 

#상차림_2층식당_리버뷰

리버뷰로 예약하라며 꼭 #리버뷰라고

ㅋㅋㅋㅋ강은 아니고 그냥 천인데 그래도 천뷰를 보고 싶다나

예약은 해드렸어요

창가 자리로

 

 

이날 대하도 주문했거든요

1키로에 25천원 / 포장하면 19천원

자리값이랑 가스값이랑 소금값 다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지금은 대하철도 전어철도 지나버렸고 더 맛있는 석굴철이죠~

 

 

기본상차림 1인 5천원 / 어린이-미취학아동 2천원

매운탕은 회 주문시 5천원

잡탕 1냄비에 7천원

 

추가 메뉴

밥초밥 8개 - 2천원

튀김추가 1접시 5천원

스끼추가 - 1접시당 2천원 허얼...주문하지 말라는거보다 더 무서움 ㅋㅋㅋ그래서 주문안함

사리추가 2천원

 

 

훔 기본 5천원인데 괜츊하군

초밥이 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생선가스도 나오구 단호박에 홍어찜까지

다양하다~

 

#도미 / #농어회

고기가 싱싱해서 그런지 맛있어요~~

회 안좋아하는 뇨자 나 회 그다지라고 했는데

농어 막 집어먹음

ㅋㅋㅋㅋㅋ

반찬도 막 집어먹고

 

 

 

대하가 다 익어가서 대하도 막 까먹구

술만 안먹고 안주 내가 다 차지해버림

 

 

마지막으로 써프라이즈파티로 같이간 언니생일축하까지

넘 행복해하는 우리 회식은 이 뒤로도 새벽 3시까지~~신나게 달료~달료버려쓰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