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달공이 생활

제주에서 발견한 포켓몬빵 속 딜리버드 띠부실

by 달공이 먹짱 2022. 8. 14.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저녁은 무얼 먹을까??
시간이 안되요
오늘도 호텔에서 수영장을 이용할 예정인 막둥이는 다른 어떤 일정보다 호텔로 서둘러 들거가길 기대하고 있더라구요

그래두 예정된 일정은 소화해야 하니 마치고 들어가는데요
시간이 6시가 넘었어요

호텔 수영장은 8시까지만 운영하는데 말이에요


늦어도 도착해서 간 호텔수영장 뷰
안봤었더라면 아주 후회할뻔했어요

그리고 간 인도커리전문점 #바그다드

골목길에있는데다
라스트오더시간이 다가오는데 어디냐며
헐레벌떡 길 찾아 겨우 라스트오더 마감시간 딱 맞춰 도착 해서 먹고 나니 배도 부르지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더라구요


우리 cu편의점으로 갈까??
바로 앞 세븐편의점을 뒤로하고 조금 더 걸어간 편의점이었는데요

앗 이거 뭐야
#포켓몬빵이다

심드렁한 엄마와는 달리 신이난 막둥이
좀더 걸어 입이 살짝 나왔는데 금새 쑤욱 들어갔어요
포켓몬빵 덕분에요

것두 두개나 된답니다

#피카피카달콤앙버터샌드
#돌아온로켓단초코롤

주인아주머니가 왜이리 또 친절하신건지
단골손님이 예약해서 받아둔건데 갑자기 원하던 아이가 오질않아 사러가지 못한다며 엄청 미안해했다더라구요

그러면서 이렇게 인기좋은건데~~이러시대요
맞아요 저두 매장에서 포켓몬빵 첨봐요

저녁먹구 그냥 들른 편의점에서 발견한

막둥인 포켓몬빵이
첫사랑은 띠부틸이
서로 원하는게 달라 또 다행이지뭐에요


사이좋게 넷이서 초코롤부터 앙버터샌드까지 나눠먹고
띠부실에 신이난 첫사랑님

이게 머라고
띠부틸 워따써???

ㅎㅎㅎㅎ판매를 한답니다
뭐어???이거 누가 사??


#226딜리버드띠부실


이게 13000원??
10900원???


아 진짜야???이게 녹색창 검색된 판매금액이
실화인거에요

대박


#포켓몬띠부실
#포푸니띠부실

웜마
이것두 13천원

ㅎㅎㅎㅎ

이야 오늘 운좋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