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카페

커피가 맛있는집 어반스퀘어 노은동 카페

by 달공이 먹짱 2021. 4. 4.
728x90
반응형
SMALL

커피가 맛있는집 어반스퀘어 노은동 카페


머리하고 집에가는 길에 들러본 카페
#어반스퀘어 #노은동카페

검은색바탕에 하얀색 글씨가 눈에 쏙 들어와요
인조잔디가 깔려있는데 야외에서 커피마셔도 좋을거같아요
오늘처럼 비오는 날도 괜찮은듯한 분위기에요



ㅋㅋ딱 앉았어 옆집언니
우린 오늘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갈거에요

자자 안으로 들어가봤어요


포토존도 있네요
DO WHAT YOU LoVE

갬성적인 느낌가득한데요
냉큼 앉아 사진 찍어봐야죠



안에서 밖을 쳐다보니 이 분위기 무엇

비오는 날이여서 더 감성터지는 분위기가 나오네요
시간만 넉넉하면 앉아서 풍경도 보고 수다도 떨고싶지만 안되요
애기들이 집에서ㄱㅣ다리고 있거든요
아쉽지만 분위기만 한껏 담아두고 가야겠다며


천장에 붙어 있는 조명들도 분위기가 예뻐요
분위기는 대체적으로 조용해요


#반말금지
#여직원에게사적인농담금지
#물건만지지마세요
뭐 이런 경고문구가 있더라구요

반말하는분들 아직도 있나봐요

여직원이 예뻐서 농담을 많이 던지시는지 저런 경고도 있어요


어반스퀘어
메뉴
커피
아메리카노 3.5
부드러운맛과 산미맛이 느껴지는 두가지 맛이에요
에스프레소
스무디
프레쉬쥬스
프레쉬에이드
오르가닉티
non커피


어반시그니쳐
몬스터쿠키,피그렛,망고펀치,아인슈페너,얼그레이밀크티

아메리카노 두잔이 나왔어요 전 부드러운맛을 골랐어요
테잇아웃은 5백원 할인받아요
그래서 한잔에 3천이에요


자자~~~~커피한잔 들고
집에 후다닥 도착해서 현관앞에 두고 깜박 식혀두었지 뭐에요
저녁에 아이들과 마트에서 티라미슈랑 같이 먹는다고 한모금 따악 먹었다가 깜짝 놀랐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첫맛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단맛

두번째 맛부터는 기본맛이였지만
첫 맛이 진짜 맛있더라
두모금부터는 평범한 맛이었다는 거지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