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공이 맛집탐방

소개팅장소 추천 동남아 이국적 분위기 물씬 대전 봉명동 커피인터뷰

by 달공이 먹짱 2023. 10. 25.
728x90
반응형
SMALL

점심먹었는데 어디 가지
카페 괜찮은데 있나?

은근히 카페 좋아하는 짝꿍

평상시엔 잘 안가지만 짜꿍이랑 둘이서 요기조기 카페 탐방삼아 다니는 건 나쁘지 않아

걸어가볼까?
그냥 걷다 어? 인터뷰? 그냥 발길이 들어가고 있었어요
가볼까 물어보지도 않고 그냥 들어가니까 따라들어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소개팅장소추천
동남아 이국적 분위기 대전 봉명동

커피인터뷰[coffee interview]




들어가면서 바로 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에 우와!
대박
자기야 여기 완전 예뻐
사진사진

ㅋㅋㅋ무조건 들어대요
찰카닥



입구도 이쁘다
자기야 이쁘지 이쁘지?


대박
여기 완전 괜찮은데

이럴 땐 꼭 친구들생각을 해요
다 같이 모이면 조기 앉으면 되겠다 요기 앉으면 되겠다 요러면서요
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둘러봐도 이뻐요



커피인터뷰 내부

내부는 완전 인스타감성 완전 대박이에요
갓 전등들이 포근한 분위기에
적당히 웃자란 화초들이 여기 동남아 온건가? 싶은 생각들게 너무 이쁜데요


고개를 살짝 돌려보니
어! 빵도 맛있어 보인다

근데 꼭 배부름을 좀 가라앉힌다고 들러는 카페라
베이커리는 못먹고 쳐다만 본다는


간단하게 아메리카노랑 먹기에 좋을거 같아 보여요

커피인터뷰 메뉴

에스프레소 / 아메리카노 5.0

스무디 / 티 / 에이드 / 라떼
가격대는 5-7천원 사이에요


역시 조각케익이지
사이즈가 딱 적당한데 가격도 적당해요


주문하고 또 둘러보러 가야지
짝꿍은 버려두고 여기저기 혼자 신나서 돌아다녀요
ㅋㅋ사실 2층은 어떤지 자리가 앉을만한지 보러 다녀온다고 그러고 혼자 올라갔어요
ㅋㅋㅋㅋ맨날 떼구 혼자 막 간다고 구박하거든요


2층엔 대나무가 우거져서 분위기가 또 달라요

하지만 여기도 갓 전등에 동남아풍 파라솔 덕분에
동남아분위기는 한껏 풍겨주고 있어요


요기 딱 좋았지만
바람이 불었어요 좀 쎄게

앉아있다가 다시 자리 옮기게 될거 같아서 실내에서 먹자며 내려갔죠


2층 매장 입구 바로 옆에 있는 일자형 자리에서 요리 앉아서 사진찍구
조리 앉아서 사진 찍구

이젠 스윽 사진 위치도 잡아줘요


잠시 마시다 변덕스런 뇨자 별관에 가고 싶다고 눈빛발사하니
잽사게 트레이에 가방까지 챙겨들고 먼저 나서요
ㅋㅋㅋㅋㅋ세상 편하게 사는 법을 터덕한 짝꿍님이라니까


별관으로 가는 요런 풍경을 놓칠수가 있어야죠

또 가면서 열심히 사진에 담아요

담아버려

별관입구에 보이는 사진인화소에요
휴대폰 사진도 바로 인화가 가능하게 마련해져있더라구요

요거 참 센스있드라


찰카닥 사진찍기에도 좋구요
은은한 분위기에 소개팅하는 앞자리 상대방이 더 멋있게 보이던지 더 예쁘게 보일거 같아요


둘이 도란도란 얘기하고 있다가 잠시 시선을 돌렸는데
소개팅한다!

오랫만이다 저런 풍경

ㅋㅋㅋㅋ자기야 소개팅한다
우리도 저럴 때 있었는데
어색함을 티 안내려고 막 친근하게 얘기하려고 그랬었는데

둘이 밥먹고 돌다가 돌다가 다시 또 카페 가서 앉아서는
또 그랬었는데
추억돋는다

그러고 보니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장소로도 넘 좋지만 소개팅 약속장소로 잡기에도 너무 좋은데요


겨울인가봐요
시간이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어두워서 밤이에요

그 사이 커피인터뷰 분위기는 더 이국적으로 물들어버렸어요


다음엔 또 어디가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